해파랑길 35코스 ~ 29코스 (역방향) -2 / haeparanggil-35cource-29cource

해파랑길 35코스 ~ 29코스 (역방향)

2016년 아버지와 함께 동해안 해파랑길을 걸었습니다.

○ 요약 : 4박5일 (2016.10.08 ~ 10.12), 해파랑길 35코스 ~ 29코스, 약 105Km 도보
○ 일정
전체 일정

• 10.10 : 해파랑길 33코스, 32코스 일부 (약 25Km) - 9시간 소요 (식사, 휴식 포함)
   - 아침식사후 8시쯤 출발
   - 삼척해변 근처에서 점심
   - 삼척버스터미털 근처에서 저녁식사 및 숙박

묵호역 출발
동해역을 조금 지나면 쉽터도 있습니다. (아마도 걸은 길중에 유일했던거 같네요)
동해송정산업단지
33코스 마지막에 있는 추암 촛대바위 (저희는 역방향이므로 정방향이면 32코스 마지막, 33코스 시작점)
추암조각공원 옆 추암해수욕장
이사부사자공원 가는길에 바라본 촛대바위
이사부사자공원
광진산 봉수대길 (코스에서 광진산으로 들어가는 이정표가 잘 안보여서 한참 헤메었네요.. 역방향의 비애)
봉수대에서 내려와서 뒤돌아 보니.. (정방향으로 가면 이정표가 이렇게 잘 보이는 것을..)
삼척 버스터미널에서 버스 시간표 확인

사진을 어떻게 돌리는지 모르겠네요.. 컴에서 돌려서 저장을 해도, 올리면 그대로네요.

간곳이지만 이렇게 보니 좋네요. 팔로와 보팅 했습니다. 저도 보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무료풀보팅이벤트 7등당첨. 좋은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