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P Stim Power] 스팀시티의 [스팀만배 존버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조흐네요. 337이 와닿습니다. 물개박수! 우선 저는

지헤로 달리기(wisdom runner)

가입하려 합니다.
그런데 저는 vessel이 버벅데서 걱정입니다.

Sort:  

마법사가 어케 마법으로다가.. vessel 얍!!!

인제 저는

지혜로 달려가기

획득했습니다.

ps. 제 닉네임이 Wisdom & Compassion (지혜와 자비)입니다. 우연이아닌 필연이라고 생각됩니다. 멀린루야

오호 그랬군요. 지혜는 저희가 드릴테니 많은 자비를 부탁드립니다. ^_^

지혜가 저에게 올수있으면 좋겠군요:-)

左지혜右자비 스팀피터 하늘을 날다

Vessel 이 시간대를 좀 타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테스트하면서 좀 곤혹스럽기는 했습니다. ^^

다른 방법은 없나요?

스팀서버가 여러개 제공이 되는데 바꿔가면서 하면 되는 편입니다. 접속할 때마다 각 서버 상태가 달라서 서버를 몇번씩 바꿔가면서 접속하면 접속은 되는 편입니다. 모든 서버가 모두 접속이 안되던 때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 제가 혹시나하고 테스트해봤는데 접속이 됩니다. Vessel 프로그램에서 서버 접속환경 설정하는 것이 크게 2가지로 설명해두었는데 첫번째 방법으로 안된다면 2번째 방법으로 시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제가 초간단 임대방법 포스팅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뭔가 제가 주워 먹는 느낌이지만... 그에 맞춰 포스팅을 다시 해야겠습니다. ^^;;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정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포스팅 다시 하려고 만들고 있습니다. ㅎㅎㅎ 진작에 제가 영어로 검색해볼 걸 그랬습니다. ^^;;

저도 해본적은 없었습니다....
예전에 보팅봇에 임대하는 것 관련해서 이 사이트를 알고 있었는데
혹시 stimcity도 되지않을까? 하는 마음에 해보니 되더라구요 ㅎㅎ

ㅎㅎㅎ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포스팅 다시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 쉽게 임대 가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ㅋㅋ 감사혀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은 시민들을 구제하셨습니다. 6월 말에 있을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에 오시면 감사의 보답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고에 따른 보상을 반.드.시. 지불하는 [스팀시티]의 강력한 정책이랍니다. 꼭 오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745.68
ETH 3137.71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