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일기]부산 출장

in #kr6 years ago (edited)

https://s3.us-east-2.amazonaws.com/partiko.io/img/pepsi81-nfr40k75-1536149281762.png

당일치기로 부산에 내려갔다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지난 9년 동안 영화진흥위원회에서 벌어진 블랙리스트 사건을 조사하고 있는데 오늘 두 번째 워크숍이 있었습니다.

저를 포함한 조사위원 셋이서 회의실에서 조사 자료를 읽고 또 읽었네요. 유출이 불가능한 자료들이라 직접 여러 영진위 직원들의 증언록, 특검 자료, 문체부 블랙리스트 진상조사위 자료 등을 눈으로 보기 위해서입니다. 4시간에 걸친 회의가 끝나자마자 서둘러 부산역으로 갔습니다.

내려오는 KTX에선 <씨네21>과 <한겨레21> 기사를 마감했고, 올라가는 KTX에선 내일 표지 진행할 영화 <암수살인> 시나리오를 읽고, 내일 마감할 영화 <더 블랙> 스크리너를 감상했습니다. 정말 정신 없네요.

참 사진은 점심으로 먹은 아오리 라멘.

빨리 아이 간호하러 가야겠음당.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라멘도 맛있어 보이지만 바삐 큰일 하시려면 보양식도 드시면서 건강 챙기십쇼🍺

이렇게 일을 벌려놓는 게 아닌데. 보양식 먹을 시간이 없네요.^^;

에공, 힘내세요

바쁘신 나날들...!!!
그동안 이루어놓으신 성과이신거쟎아요..!ㅋㅋㅋㅋ

무언가 할 수 있는 지금의 모습!!
부럽기도하네요...

애가 걱정이 돼서 일을 제대로 하는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올린 글만으로도.. 그 바쁨과 정신없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네요~ ㅎㅎ 화이팅 하시구요!! 조만간 몸보신~ 같이 하시죠^^ㅋ

가즈아!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