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육아] 요즘 핫하다는 육아템 소개해요 아이쿵!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오늘은 제가 쌍둥이 육아할 때 많이 사용했던 아이템 소개시켜드리려구요

앉기 시작하고 걷기 연습할 때 아이들이 많이 넘어집니다.

그때 머리를 보호하는 아이템이에요

저는 예전에 그냥 샀는데 요거 요즘 대세 아이템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쿵 어떻게 생겨먹은 건지 구경시켜드려요

저희 쌍둥이들 착용샷입니다.

비용은 개당 2만원 언더로 살 수 있어요!! 저는 카카오톡에 핫딜이 떠서 15000원 정도에 샀던 걸로 기억합니다.

무당벌레 컨셉이 있구요 꿀벌 컨셉이 있어요!!

딸래미는 무당벌레를 아들래미는 꿀벌을 장착시켰죠! (힘과 방어력이 +100 높아졌습니다.)

자 사진 나갑니다.

20170509_180655.jpg

20170823_181356.jpg

20170731_120357.jpg

20170731_120405.jpg!

요아이템으로 둘이 손잡고 백다운할 때 슈퍼세이브 많이 했어요

Sort:  

오호 요즘은 정말 멋진 아이템들이 많군요.
제 아이도 간난아기시절 뒤로 많이 자빠졌었는데
그때도 이런게 있었으면 좀 많은 도움을 받아서
지금 머리가 좀더 좋아지지 않았을까요 ㅎㅎ

그쵸 괜히 머리 많이 박으면 머리 나빠질 것 같아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요즘은 걸어다니는데두, 바닥에 있는 책 밟고 미끄러지기 쉽상입니다.

오늘 새로 온 뉴비예요 😊 둘러보다가 쌍둥이라는 게시글 보고 왔어요! 😉 애기들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ㅎㅎㅎㅎ 아들, 딸 쌍둥이군요! ㅎㅎㅎ 많이 힘드시진 않으신가요? 저번에 어린 조카 한시간 보는데 정말... 어후 ㅠㅠ 저는 힘이 못 따라가겠더라구요!! 애기들 사진 많이 보러 올게요~ :) 팔로우 가고 갑니당 ㅎㅎㅎ (총총

저도 뉴비에요 ㅎㅎ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어린조카 진짜 너무 이쁘죠 내자식은 더 이뻐요 ㅎㅎㅎㅎ 쌍둥이 육아는 일반 아이 육아의 5배 정도는 힘든거 같습니다. 느낌적인 느낌으로다가 ㅎㅎㅎ

흠~~ ㅠㅠ 그쵸 많이 힘드시죠...! 제 아버지께서는 저랑 제 오빠랑 같이 술 마실 때가 가장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나중을 생각하시면서 힐링~ 💕 애기들 자는 모습 보면서 힐링~ 💓 하면 참 좋을 거 같아요 ㅎㅎㅎ~ 👍 언제나 파이팅!!! ㅎㅎㅎ 👏👏

아들, 딸 쌍둥인가보네요?
착용샷 뒷모습이 넘 귀엽습니다. 조래 착용하고 있으면 뒤로 넘어가도 안심... ㅋㅋ 참, 아이디어들 좋네요. ㅎㅎ

네 맞아요 전생에 나라를 구해서 아들 딸 쌍둥이를 얻었어요 ^^ 하하하하 힘들지만 밥 안먹어도 배불러요(는 거짓말) ㅋㅋㅋㅋㅋ 팔로우했어용 ^^

우아우아 페페님 쌍둥이들 뒤태가 넘 귀여워요!! ㅋㅋ게다가 아들,딸이라니 넘나 부럽고요....
제 아이는 지금 8살 남자아이인데 애기때 저런게 없었던거같은데(제가 몰랐을수도ㅋㅋ) 요즘엔 진짜 신기방기한게 많네용ㅋㅋ
저거 해두면 훨~씬 안전할거같아요!!

우왕 8살이라니!!! 다 키우셨네요 하지만 초등학교 1학년때 손이 엄청 많이 필요하다고 하던데
부모에서 이제 학부모가 되셨네요 ^^ 선배님이시니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해주세요 !!!

치명적인 뒷태다 ㅋㅋㅋㅋ!!! 아오 귀여워!!

크크크 울 둥이들 저런 때가 있었는데 요즘은 젖살이 좀 빠져서 보다 사람다워졌음 ㅋㅋㅋ

ㅋㅋㅋㅋㅋ앜ㅋㅋ 꿀벌은 몇번 본 것 같은데 ㅋㅋ무당 벌레 ㅋㅋ애기들 둘 다 너무 귀여워요~~~! 업봇!

무당벌레도 너무 이뻐용 ㅎㅎㅎㅎ 빨간색이라 딸래미한테 장착시켜주고 꿀벌은 아들래미에게로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0.22
ETH 2638.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