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쌍둥이육아] 요즘 핫하다는 육아템 소개해요 아이쿵!

in #kr7 years ago

오늘 새로 온 뉴비예요 😊 둘러보다가 쌍둥이라는 게시글 보고 왔어요! 😉 애기들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ㅎㅎㅎㅎ 아들, 딸 쌍둥이군요! ㅎㅎㅎ 많이 힘드시진 않으신가요? 저번에 어린 조카 한시간 보는데 정말... 어후 ㅠㅠ 저는 힘이 못 따라가겠더라구요!! 애기들 사진 많이 보러 올게요~ :) 팔로우 가고 갑니당 ㅎㅎㅎ (총총

Sort:  

저도 뉴비에요 ㅎㅎ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어린조카 진짜 너무 이쁘죠 내자식은 더 이뻐요 ㅎㅎㅎㅎ 쌍둥이 육아는 일반 아이 육아의 5배 정도는 힘든거 같습니다. 느낌적인 느낌으로다가 ㅎㅎㅎ

흠~~ ㅠㅠ 그쵸 많이 힘드시죠...! 제 아버지께서는 저랑 제 오빠랑 같이 술 마실 때가 가장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나중을 생각하시면서 힐링~ 💕 애기들 자는 모습 보면서 힐링~ 💓 하면 참 좋을 거 같아요 ㅎㅎㅎ~ 👍 언제나 파이팅!!! ㅎ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9.71
ETH 2617.3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