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FESS 코막힘의 구세주가 납시었다!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319_233446566.jpg

제가 이렇게 흥분하는 이유는 오랫동안 국내 판매를 기다렸는데 딱 TV 광고를 하는거에요.
광고보자마자 약국에 가니 1주일 후에나 되어야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아시는 분들 다 아시겠지만 유럽과 한국의 의약품 효능 수준은 하늘과 땅 차이죠
이게 뭐냐면 스웨덴에서 건너온 나잘 스프레이 즉 코막힘 분무액인데요

저처럼 알러지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코막힘으로 머리가 띵-하신 분들을 위한 구세주 스프레이입니다.

오트르빈 하고 뭐가 다르냐구요?
오트르빈도 써보긴 했는데 이게 효과 빠른건 진짜 최고지만 자주 쓰게 되면 약물성 비염으로 후각기능이 떨어지며 코가 맛이 가게 된다고 합니다.

KakaoTalk_20180319_233445397.jpg

그럼 이건 자주 써도 괜찮냐?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약이 그렇 듯 과다사용은 당연 금물이구요
권장 하는건 매일 1~2회 정도이고 장점은 지속해서 매일 매일 써도 괜찮다는 겁니다. 이거야말로 획기적임;

사용기간 제한도 없고 해서 그냥 코막혀서 답답하다고 생각이 들 때 부작용 걱정없이 츅-사용하시면 됩니다.

단점은 오트리빈은 깔끔하게 푸슉- 하는데 페스는 치이-익 하는 바닷물 무스(?) 같은 분사 느낌입니다. 따라서 분무 하실 때 좀 지저분하게 흐를 수 있어요 ㅠ

가격은 만원 정도 합니다.
환절기 휴대하고 다니시거나 저처럼 집 먼지 알러지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자기 전에 뻥 뚫고 편안함 잠 주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도 평안한 밤 되십시오. 굿-나잇

Sort:  

피지오머랑은 아예 다른 의약품인거죠?

제가 뭐 약사가 아니라 뭐라 확실하게 말씀드릴 순 없지만 피지오머도 해수라서 매일 써도 부작용은 없는 듯 하나 세척 목적인듯하고 페스는 부은 걸 가라 앉히는 정도라고 전 이해를 했습니다 ㅎ아님 말구요

으음.... 코가 자주 막히는 사람에게는 유용하겠네요... 기존에 코안에 뿌리는 것과는 다른것인지... 궁금하네요... ^^

무해한 성분 정도일까요 분사되는건 좀 불편해요 치이익

코가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안그랬는디 최근 공기 질이 안좋아지면서 그러네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

아들에게 알려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비염 또한 여러가지 형태라 심하다면 약물 먼저 사용보다는 병원 진단을 권유드려요 ^^

저는 집에 건조할때마다 코가 자주 막혀서...ㅎ
좋은제품이네요!^^ 맞팔,보팅 하고 갈게요!
자주소통하고 지내요!^^

네 저는 먼지 알러지 때문에 ㅠ 좋은 교류 기대하겠습니다 ^^

오... 울 아들이 비염이라 고생하는데 한번 사줘봐야겠네요.

병원을 안가셨으면 진료부터 우선 받아보시는 걸 추천요 ^^

주변에 코가 불편하신분들 알려주면 좋아하겠네요 ^^

저건 안전한거라 권유하셔도 좋겠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1.52
ETH 2678.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