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역시 오늘도 재미나는 흑우데스크!
흑우형 넘 잼난거 아냐?? ㅋㅋㅋㅋㅋ
댓글도 깨알 재미 ㅎㅎ

근로자의 날에도 일하는 흑우데스크 !

오늘도 잘 보구 갑니다 흑우흑우

진리의 선보팅 후감상!!!
흑우형 오늘도 웃겨줘서 고마워 ㅋㅋㅋ

뉴스가 재미있음 ㅋㅋ

재밌다. ㅋㅋㅋㅋㅋㅋ

흑우형 근로자의 날엔 쉬어야하는거 아냐?
이러다 쓰러지겠어!!
흑우형 쓰러지는꼴은 내 눈에 흑이들어가기전까지 안되!!ㅠ

참신한 자료화면과 깨알같은 SMS가 취향을 저격해버리는군.

P.S - 흑우형 이목구비가 오목조목한게 나름 호감형이야. 힘내!
P.S2 - 판테라는 이것 좀 보라고 하고. (+ 흑우형 취향 역저격?)

근로자의 날에도 반영하느라 수고가 많습니다.

Awesome post!! Keep it up and check out THIS POST as well as I have something simila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