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크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고 웃으러 들어오는 흑우데스크!!!!
형 정말 천재같애ㅋㅋㅋㅋ

이시대의 진정한 만화가

돈을입금했는데 IP가 접근제한이 걸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케이코인 미쵸~~

@홍보해

@peepeem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mipha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오케이코인 뭔뎈ㅋㅋㅋㅋㅋㅋ
ㅉㄱ 거래소는 거르는게답

오늘도 재밌네ㅋㅋㅋ

흑우하우스
그코인은 누구겁니까

기대한다ㅋㅋ

재밌게봤어요. 응원합니다!

이거 누가 만드는거야? 갸웃기넼ㅋㅋ 허락은 받고 퍼오는거지?

제가 제작자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빵 터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 kr-gazua 는 반말태그야 형. 그리고 독립태그이기도 하지 ㅇㅇ steemgazua.com 에 로그인해서 연재하는건 어떨까? 잘봤어 암튼 꿀잼이네 기대할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겼닼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097.61
ETH 3373.2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