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온 선물 @baejaka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찾아온 땅콩의 포스팅입니다...

원래 닉네임을 스피드레이서로 했었는데, 노출되는건 땅콩이 더 많이 돼서

앞으로는 소개할때 땅콩이라고 할 예정입니다 ㅎㅎ

시험기간인지라 지난 4일? 5일간은 포스팅을 아예 못했네요...

꼭 포스팅은 하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ㅠㅠ

그래서 방금 시험이 한과목 끝난 기념으로 포스팅을 하나 하려고 해요!

지난주에 택배가 왔다는 소식을 듣고 냅다 뛰어갔는데,

지난번에 응모했던 배작가@baejaka 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배작가님께서 직접 찍으셨던 사진을 인쇄한 엽서를 받았답니다!!

한번 보실까요 ~.~

KakaoTalk_20180416_174317008.jpg

소포를 뜯으니, 저렇게 예쁘게 짚으로 만든 노끈?으로 선물포장까지 해주셨어요..ㅎㅎ

거기다 저기저기 보이는 저에 대한 한마디까지.... 손하트를 안할수가 없었습니다..핫

오늘은 스피드 대신 한 박자 천천히... 저에게 꼭 필요한 말인것 같아요.. 새겨듣겠습니다!

KakaoTalk_20180416_174317625.jpg

모두 펼쳐보니 10장이나 되었습니다! 엽서가 약간 편지같은 거잖아요?

근데 도저히 못 쓸것 같습니다.. 너무 예뻐서요!!

잘 간직하고 있다가 나중에 소중한 사람에게 보낼 때 써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KakaoTalk_20180416_174318996.jpg

10장의 엽서 중 제가 딱 보고 마음에 제일 들었던 2장을 뽑아봤어요~

그냥 우리나라와는 다른 풍경, 내가 보지 못했던 곳, 이곳에서 느끼기 힘든 정취를 느끼고 싶은 마음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시험준비하느라 고달팠는데, 이런 깜짝 선물을 받게 되니 저절로 힘이 솟아났습니다 ㅎㅎ

이벤트 열어주신 @baejaka님 정말 감사드리고,

항상 그렇지만 저도 다른 이웃들에게 이런 것을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간만에 포스팅하니 너무 좋네요!!

Sort:  

와...! 정말 예쁜 사진들이에요! 좋으시겠다~

넵..ㅎㅎ 힘들때마다 한번씩 보고있습니당 기분이 좀 나아지더라구요!!

기분이 나아지신다니 더 대단한 사진들이네요!
다행이에요~

구경하고 싶었는데...
정말 예뻐요>_<

제가 다음에 보면 구경시켜드립니다..후후

직접 찍은거라니 넘 이뿐데요..? 보통의 엽서보다 더 옆으로 긴거 같아요! 여기에 손편지릉 써서 뿌리는 이벤트는 어떤가요??

그러니까요.. 저 손편지 쓰는거 좋아하는데.. 좋은 추천 감사합니다
역시 우리의 피기피기는 아이디어도 넘치는것 같군여! 핫

마음에 들어 해주셔서 다행이에요 ^^ 이제 땅콩님이라 부르면 되는거죠? ㅎㅎ
시험기간이시군요. 맞아요 벚꽃시즌이 보통 중간고사 기간이죠. 꽃잎은 날리는데 중도에서 공부하시고.. 시험보시느라 고생 많으셔요.
부디 남은 과목도 시험 잘 보시고, 홀가분하게 봄 만끽하실 수 있길 바랄게요 ^^ 또 뵈어요

작가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저런 사진을 찍고 싶네요.. 정말 저 엽서들을 보고 카메라를 사야되지않나 싶을 정도로요....
너무 늦은 후기 올려서 죄송합니다.. 지난주에 너무 겨를이 없어서 하지 못했네요 ㅠㅠ
받은 엽서는 나중에 소중한 분들께 손글씨를 담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는 더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저 산 실제로 있는 산인건가요?!!

그렇습니당.. 그 융프라우 산으로 알고 있어요!! 맞나...

융프라우 산 찾아보니까 스위스에 있는 산이였네요! 한번 꼭 트레킹 해보고싶군요

엽서 진짜 이쁘네요.
요즘엔 여행지 가서 엽서를 사 오는 경우도 많지 않던데 더 의미있으시겠어요ㅎㅎ

저는 가끔 엽서를 사는데, 물론 그것도 어떤 작가가 직접 찍은 사진을 사용했겠지만 제가 사는게 아니고 이렇게 직접 받아보니 감회가 더 새로운 것 같네요!! ㅎㅎ

사진들이 정말 예쁘네요 ㅎㅎ 밑에건 정말 그림같기도 하고 ㅎㅎ 시험 보신다고 고생하셨네요

그렇죠?? 사진이 정말 예쁩니다... 혼자 보기 너무나도 아까운 엽서들이에요!!
감사합니다 ㅎㅎ 이제 학교 시험 그만 보고 싶어요 ㅠㅠㅠ

와 정말 그림같은 사진들이네요! 부럽 ㅠ

하루에 한번씩 보고있답니다ㅎㅎ
엽서지만 사진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너무 이쁜 엽서들이네요. 축하드려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4월 3주)

감사합니다ㅎㅎ
이런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좋네요!!

정말 기분 좋으셨겠어요.
의미 있는 엽서들이 하나같이 다 예쁘네요.^^

그런만큼 저도 의미있는 사람에게 쓰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54.54
ETH 3793.22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