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며 정리하는 하루] 바쁘지만, 그래도 꽃은 예쁘다!

in #kr6 years ago

어후 정말 바쁘네요..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하루하루가 정말 바쁘게 흘러가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저희 학교의 다른 사람들보다는 조금 일찍 시험기간을 시작했습니다..

물론 그만큼 빨리 끝나긴 하지만, 일찍 공부를 시작한다는 건 솔직히 좀 힘든 것 같네요.

제가 바쁘게 시험 공부를 하고, 과제를 하고, 발표 준비를 하는 동안,

벚꽃이 피었다 졌고, 학교에 있는 애기능 동산에는 붉은 철쭉이 활짝 피어나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80417_235519272.jpg

학교여서 그런 것일수도 있지만, 분홍색이 아니라 마치 피바다를 연상시키는 붉은 철쭉의 향연은 화석학번인 저조차 매년 찾아가게 하는 마법을 부린답니다..!

사실 셀카도 있지만... 여러분의 눈을 보호하고 싶으므로.. 자제하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학교에 꽃밭이 있어서 좋은 점은, 시험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잠깐이라도 짬을 내서 꽃을 보러 갈 수 있다는 점 아닐까요~ 그래서 군대에 있었을 때를 제외하고는 매년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학교에서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넓은 꽃밭이 아니더라도 주변의 꽃을 찾아서 잠깐의 여유를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 생각합니다~

앞으로 딱 1주일이면 저의 중간고사가 끝납니다! 이제 이 따뜻해지는 계절에 중간고사를 볼 일은 없겠지만 꽃은 꼭 찾아서 보고 싶네요~

요즘 날씨가 정말 오락가락 하는데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봄날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Sort:  

흐 ...시험공부 ...컨디션 조절 잘하시길 ....

ㅠㅠㅠ 힘을 주십쇼 참언니....

시험 화이팅! 저도 일주일 남았네욯ㅎㅎㅎ

오... 일찍 끝나시는군요.. 다른 애들은 목요일까지 보는 사람도 있던데요...

꽃이 너무이쁜데.. 내가 기대한건 셀카였을지도..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제 카톡 프사에 있어요!!!!

1주일이면 끝난다니 ㄹㅎ 부럽네요 저는 10일 남았는데 ㅜ

10일이나 남으셨어요?? 아이고 불.쌍.하셔라
톡방에나 다시 돌아오시죠 ㅇㅅㅇ

일주일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sumomo님 너무나도 천사같으신분... 나중에 진짜 교토 갈겁니다!!

오세요~ ㅎㅎㅎ

아니 피바다라닠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호러영화틱해진 사진.. ㅋㅋㅋㅋ
남은 중간고사도 화이팅-!!

근데..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형한테 직접 보여주고 싶네요.. 된다면...ㅋㅋㅋㅋ 진짜 철쭉이 이렇게 피어있는 곳 찾기 힘들걸요??

확실히 찾아보기 힘든것 같기도... 학교 화단 이런데 아니면 ㅠㅠㅋㅋㅋ

그럼요!! 학교화단은 진짜 몇그루밖에 없는데..저희학교는 엄청납니다 ㅋㅋ

간지의 풀보팅 하고갑니드아아아!!!

1주일 후면 중간고사도 끝나고... 밋업도 진행되겠네요!!

하하...그때 뵙겠군요!
기대가 되지만..저의 모습을 기대하지는 마십쇼ㅠㅠ

시험 잘보구 끝나면 스팀잇에 자주 오세요 ㅋㅋ
홧팅!!!!

네네!! 사실 자주 들리고는 있는데.. 글을 올리지 못하고 있었던 겁니당..ㅠㅠㅠ흑

학교에핀꽃이라니 낭만적이네요.. 저도 다시 학생때로 돌아가고싶어요 ㅠㅠ
시험 노력해서 공부한만큼 결과 나오실거예요 ㅎㅎ

네! 진짜 좋아요ㅎㅎ 1분거리에 꽃밭이 있다는게 참 행복한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588.19
ETH 2572.2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