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티밋을 처음 접하게된 Pean 이라고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기존에 페이스북이라는 SNS에서 컨텐츠 큐레이팅을 하며 시간을 보내온 Pean 이러고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SNS를 많이 접하여 왔지만

스티밋(Steemit) 이라는 플랫폼은 처음이라 많이 어색하네요 ㅎㅎ

비록 들어온지는 얼마안됬지만 구독자 분들께 질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다시한번더 잘부탁드린다는 인사 드리겠습니다! ㅎㅎ!

Sort: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

반가워요 포스팅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ㅎㅎ 기대한것에 보답하겠습니다!

반가워요
스팀잇에서 자주봐요
저는 sns도 안해봤는데 다른 sns하셨으면 금방 적응하실거에요
좋은 글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좋은글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D

반갑습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좋은글 많이 기대할께요!

좋은글 꼭 부탁드리곘습니다!

안녕하세요ㅎㅎ환영합니다

ㅎㅎ 반갑습ㄴ디ㅏ! 잘 부탁드릴게요!

welcome to steemit world . Always Remember 5 points..
1)Never copy paste content from any where ..
2)It can take some time but if you work hard , God will definitely give you success..
3)Never abuse anyone or post haterade content on steemit..
4)Daily post will increase your REPUTATION SCORE (number by the side of your name)
Reputation score is mainly based on upvotes and comments .
No matter what you post ,if it gets upvotes and comments then reputation score will increase
Don't let anyone flag you or downvote you..
5)Your first post should be your introduction..
I wish you success
You can follow me @be4u

안녕하세요 @pean님 저는 @tworld입니다.
정말 정말 환영 합니다.
앞으로 잘부탁 드리며, 작지만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제 글도 읽어봐주세요 !! ㅎ

핑크핑크넘이뻐여!!환영합니다 :)

ㅎㅎ 평소에 핑크색을 좋아하다보니..ㅎㅎ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페북 큐레이팅이라.. 기대됩니다. 팔로업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6948.01
ETH 3056.88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