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혁명2030 을 읽고...

in #kr7 years ago

IMG_1563.jpg

일자리혁명2030 을 읽고 많은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첫번째로 빅데이터 기반 산업이 활성화된다는 것에 내가 택한 페이스북 역시 빅데이터기반 마케팅 툴이라는데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두번째로는 기계가 대체할 수 없는 사람과의 관계가 더 중요하게 생각되어진다는 것

세번째로는 암호화 화폐가 지금의 통화를 대체할 때가 올 꺼라는 것
블럭체인 기반의 스팀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수명이 연장되니 노후준비 를 더 확실히 해야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스티밋을 통해 노후준비도 하고
kr-market 에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올려야겠다는 생각도 하게되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

Sort:  

마지막이핵심이군요 ㅎㅎ 수명연장에 따른 노후준비..

아무래도 그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스팀잇을 통한 노후준비라..적절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노후준비 막막하기만했는데
스팀잇이 희망을 줍니다

저도 한번 꼭 읽어보겠습니다...

추천합니다 ^^

노후준비로 스팀잇~ 하루라도 빨리 시작한게 다행이네요 ^^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노후 준비 잘 되고 있네요 ^^

스팀잇을 알고 실천하는것 이 또한 향후 미래를 위한 투자겠지요~~
기회되면 꼭 읽어보리라~~

네 추천드립니다 ^^

건강제품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기대해주세요
팔로우 합니다 ^^

좋은 책 소개 감사합니다.
기계가 대신 할 수 없는 인간관계
즉 우테크라고 하지요?
공감합니다.

기계가 아무리 발달해도
인간관계를 대신해줄 수는 없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49.87
ETH 2775.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