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보상을 획득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가입한지 일주일! 가입인사했을때의 보상을 받았습니다

첫 가입후 어리버리타면서 뭐가 뭔지 모르던 시절

첫인사를 하면서 보상이 어떤 방식인지 몰라 100%가 좋은거겠지 하고 설정했었어요.

덕분에 오늘 받은 첫 보상이 ALL 스팀파워로!!!ㅎㅎㅎ

스팀파워.jpg

이 스팀파워로 좋은 글 있으면 추천하러 많이 다녀야겠네요 ㅎㅎ

제 글에 보트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고 계속해서 즐겁게 함께 스포츠 이야기 함께 나누어요 ㅎㅎ

Sort:  

첫 보상 너무 기분 좋죠!!!!!!! 이제야 실감도 막 나고요!!!! 축하드립니다 ;->!!

가입한게 실감 나긴하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전 아직 가입한지 3일 밖에 안됐어요 어서 저도 첫 보상 받고싶네요 ㅠㅠ 팔로우 하고 가요 자주 스포츠 이야기 나눠요 :-)

넵 저도 팔로우 할게요 ㅎㅎ 스포츠 이야기는 늘 환영입니다 ㅎ

반갑습니다. 저도 야구팬이라 더 반갑네요~
저도 초보라 이것저것 시도해보면서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첫 보상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 같은 초보끼리 자주 소통해요ㅎㅎ 팔로우할께요~

전 아직 하나도 모르겠네요;;; 전 그냥 기본으로 글쓴 것 같은데;; 뭐가 좋은건지;;;; 정신 없네요.=_=;;

저도 첨에는 뭐가뭔지 잘 몰랐어요 ㅎㅎㅎ 심지어 지금도 마찬가지임 ㅎㅎㅎ

오오오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스팀파워에 투자는 좋은 선택이죠! 하루 빨리 500스팀 파워를 찍으려고 노력중입니다.^^

원래 첫 보상으로 야구 올스타전에 다녀와서 포스팅할까했는데 좀 어긋나긴 했네요ㅎㅎ 좋은 글 있으면 열심히 보팅하고 다녀야겠습니다 ㅎ

오 큰 결정 하셨군요! 첫보상 축하드리고 앞으로 더 큰 파워 모으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쎈 놈이 되어볼까합니다ㅎ

축하드립니다. 첫보상은 의미가 크죠ㅎㅎ

kr-join태그는 신입회원님들 인사하실때 사용하는태그입니다. 수정해주신다면 더욱 좋은 글이 될 것 같습니다!

넵 수정했습니다

저도 어제 첫보상이었는데~
축하드립니다^^
보팅 꾹!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2827.29
ETH 2171.15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