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스트리아 학파의 역사와 접근법 마지막편: 주류를 위협하는 비주류, 세계로 뻗어나가는 오스트리아 학파(Feat. 댄 라리머).

in #kr6 years ago

약학의 길을 걷고 있지만
암호화화폐에 투자를 하면서 세계경제학에 관심이 많이 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요즘 쌓아가고 있는 경제지식이 오스트리아학파의 것이었다는걸 #rothbardianism 님의 글로서 알게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

Sort:  

제 친누나도 약학도입니다 ㅎㅎ 반갑네요!

오스트리아 학파야말로 사실 진정으로 경제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제학이라는 것은 결국 인간 행동의 학문이니까요 ㅎㅎ

반가워요!ㅎㅎ
여유 많을때 책이라도 읽고 싶은데 입문용으로 쉽게 풀어놓은 책이 있을까요?
경제학은 따로 배워본 적이 없거든요...하하

에이먼 버틀러의 오스트리아 경제학파 입문이라는 책이 있을겁니다! 참고하셔요! 하지만 제가 앞으로 올릴 글들도 쉽게 풀어서 쓸거라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630.78
ETH 3406.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