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Lego 리뷰 / 레고 살지 말지 고민되니? 그럼 여기서 대리만족하면 되지!

in #kr7 years ago

레고 전문가시군요 ㅎㅎ.. 얼마전에 가르치던 학생이 레고를 엄청좋아해서.. 수업은 뒤로한체 레고 얘기를 1시간 가량 재미있게 듣고 왔는데.. 그때 처음 레테크라는 단어도 알게됬죠 ㅋㅋ 저런 조그만한 브릭으로 시작한 레고가 이렇게 거대한 기업이되어 레테크 가치를 만들어낼 정도니까요 ㅋㅋ 앞으로 흥미롭게 볼 주제가 하나 생겼네요 ㅎㅎ

Sort:  

반갑습니다!! 요즘은 레테크가 어려워요 사실.. 단종된 제품이 업그레이드 돼서 재출시 되기도 하고 중국에서 레핀이나 데쿨 같은 업체의 카피실력이 나날이 늘어가고 있어서.. 그래서 저도 일찌감치 레테크는 생각도 안하고 있답니당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59522.29
ETH 2588.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