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follow me!

안녕하세요 파덕입니다

가입한진 3일 됫는데

스팀잇 블로그를 돌다가 한국 전용?태그가 있단걸 발견하고 다시 인사드립니다 ㅎ

반갑습니다 !

Sort:  

대환영이에요 ~~

반가워요kuneen님 ㅎ

Loading...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저도 오늘 시작한 뉴비입니다.! 많은 소통해봐요^^ 파이팅!

반가워요! 파이팅입니다 ㅎ

반갑습니다 parksy1775님

안녕하세요 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환영합니다!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 무의식적으로 그림 보고 포켓몬공을 던지려 할 뻔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ㅎㅎㅎ 센스있는농담 감사합니다 ㅎㅎ

진심이었어요. 파인열매 먹이고 파랑공으로 커브볼을 날리려 했는데...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안녕하세요! 관련글을 올리게된다면 꼭 태그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기대 많이할께요
스팀팔로우-설이.png

안녕하세요^^ 팔로우할게요~

넵 맛팔합니다 ^^

반갑습니당ㅋㅋ고라파덕 화이팅~ㅋ저는 이상해씨가 좋더라...ㅋㅋ

반가워요 ~ 고라파덕도 좋아해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837.82
ETH 3037.4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