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중순 봄이 오기 직전, 일요일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스팀을 쓰는듯 하다. 자주 해야지 하면서도 마음만 앞서가고 그런다.

입춘을 지나서 어느덧 봄이 오기를 기다리네 한가한 일요일이라 그런지 고즈넉히 커피한잔을 마시면서 게으름에 빠져본다. 월요일이 오기전 내가 누릴 수 있는 자그만한 사치.

이 자그만한 사치에는 소소함, 편안함, 부러움 등 내맘처럼 작은 그릇에 참 많은 것을 담으려 애쓴다. 넘치는 파도처럼 곧 밤은 오겠지

Sort: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0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1
Server time: 05:47:17
Account Level: 0
Total XP: 5.05/100.00
Total Photos: 1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커피 한잔은 우리에게 많은 의미와
즐거움을 주는것같아요^^

그러게요. 한잔의 여유라는게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뜨끈한 티 한잔 하러 가야겠네요!

크핫, 저도 왠지 한잔 또 마셔야 겠는 걸요

커피 마시기 좋은 날이죠~

그렇더라구요 괜히 한잔 진하게 마시고 싶죠 ㅋ

저도 오랜만에 스팀을 하는것같아요 그래도 초심을 잃지않고 ㅎㅎㅎ 시작해야지요
그릇이 참 예쁘네요 저 컵안에는 차가들어있나요 커피가 들어있나요

초심을 잃지 말아야 하는데, ㅋㅋ 말이죠 진한 아메리카노 커피가 들어있었어요

ㅎㅎ 차근차근 하시면 됩니다 저도 조금씩 스팀에 게을러 지는데 정신 차려야 겠어요 ^^

그러게요. 게을러지기전에 조금 씩 힘을 더 내야 할 것 같아요

커피한잔과 게으름 가끔즐겨주면 좋은 조합인것같습니다~ღ'ᴗ'ღ

주말에는 그런 낙으로 살아가는 거겠죠 ^^

월요일은 항상 힘이드는 것 같아여

그러게요 월요일은 항상 힘들어요 딱히 하는 것도 없는데 시간은 참 더디게 가더라구요

그러고 또 월요일이 파도처럼 밀려왔겠네요 ㅎㅎ
곧 봄이라니 너무 설레지 않나요? :D
팔로우 합니다!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 )

흐 맞아요. 그래도 이제 봄이 밀려오니까 ^^ 그새 스팀잇에도 봄이 밀려오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게으름에 빠져서 즐기는 시간도 참 행복하죠.^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