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열어보세요!!! 도시 비둘기가 에어컨실외기 점령했을지 몰라요..

in #kr6 years ago

#####창문열어보세요!!! 도시 비둘기가 에어컨실외기 점령했을지 몰라요..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창문밖에서는 비둘기 울음소리가 들립니다. 어디서 들리냐고요? 바로 아래층에 있는 베란다인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우리의 불청객 "도시비들기 베란다 퇴치법"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아래사진]은 어제 이른 아침에 제가 살고 있는 베란다를 찍은 것인데요. 잘 들여다 보시면 가운데에 있는 에어컨 실외기 오른쪽 하단에 쌔까만 것이 하나 보일거예요. 그것이 뭐냐면 바로 비둘기 입니다. 이거 방치하면 제들은 여기다가 신혼방을 꾸려 가족을 이룹니다. 가족 구성원이 많아지면 감당하기 힘들어요.

#####그러니 지금 창문 한번 열어서 에어컨실외기 확인하세요.

회전_크기변환_20180609_064853.jpg

[위 사진]에서 비둘기는 왜 가운데에 있는 실외기를 선택했을까요?
사진보시면 뭔가 차이점을 찾으셨을것입니다. 위 아래집 실외기는 "철통보안장치"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래사진] 처럼요
이거 시행착오 3-4번 격으면서 나온 저의 자작품입니다. 첫번째는 케이블타이로 대충 엮었더니, 비둘기가 그 헛점을 비집고 베란다에 발을 붙였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케이블타이 설치위치간격을 조금씩 조금씩 좁혀가기 시작했어요. 결과적으로 비둘기와 3-4번의 치열한 전투 끝에 지금까진 제가 승리했습니다.

#####설치한지 10개월정도 되어 갑니다만, 아직까지는 가슴아프지만 비둘기가 옆 집으로 갑니다. ㅋㅋㅋㅋ
20180610_064957.jpg

#####이글 보시면 바로 창문열어 확인해 보세요!!!

Sort:  

와 ㅋㅋㅋㅋ 재밌는 방법이네요.

미관이 좀 불편하다는것이 단점..미래 공동주택은 실외기가 아파트 안으로 들어올 듯 합니다.

에어콘 실외기에 비둘기들이 점령해 골치를 썩는다는 방송을 본적이 있는데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외부업체에 맡기는 것에 비하면 가성비가 아주 우수합니다.

이런 퇴치 방법이 있었군요~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저희집도 비둘기가 알도 까고 ~ 똥도 잔뜩 ...해놔서
고기 불판으로 방어막 쳤었는데~

치열했던 현장 사진이네요^^ㅎㅎ
에어컨은 없지만 ㅠㅠ 낮되면 한번 봐야겠습니다.

뉴비 환영 이벤트 참여 감사드리고
활기찬 한주 되시기를 바랍니다.^^

This post received a 5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parknam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parknam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잘보고 갑니다. 고생하셨네요.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10.18
ETH 2507.0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