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문학 & languages #0051 / 180913

in #kr6 years ago (edited)

@li-li님 제 프랑스어 3강 아직 안 올라갔네요.

sub>#003[재미있고 귀여운 프랑스 유아어]-
(https://steemit.com/kr-newbie/@parisfoodhunter/003)</sub

제4강도 오늘 포스팅 올렸으니 같이 링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ub>#004[프랑스어에서 S'il vous plaît 만 잘 사용해도 중급불어 할 수 있다]- (https://steemit.com/busy/@parisfoodhunter/004-s-il-vous-plait)</sub

부탁 드릴께요. S'il vous plaît. ^^

Sort:  

@parisfoodhunter님 뽜동뽜동~ 어익후~ 엄청 열심이시군요^^ 제가 댓글 한번에 모아서 다음회차에 정리하는 방식이라 그리되었답니다. 얼른 올렸습니다. 뽜동~^^

ㅎㅎㅎ 아닙니다. 제가 너무 재촉해서 죄송합니다.
프랑스어 배우겠다는 스티미언 몇분이 너무 열심히 강좌 들어주셔서 저도 열심히 포스팅 올린겁니다.

프랑스어 노트도 따로 만드신 분도 있습니다.
@li-li님 바로 반영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아닙니다. 오히려 이렇게 열심히 뛰어주시는 분들이 감사합니다. 연재를 너무 오래 미루시는 분들도 있고, 또 올리고도 말씀해주지 않는분도 계셔서... 사실 저도 리스트업 할 때 열심히 올리고 말씀해 주시고 이렇게 관심폭발 해주시는 분을 만나면 왠지 덩달아 신이 난답니다. ^^ 고맙습니다.

어제 스팀잇 서버에 문제가 생겨서 이제서야 댓글 달 게 되었네요. 저도 초반이라 의욕이 넘치긴 합니다만 꾸준히 지속해서 프랑스어 강좌 이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스티미언 몇분이 특히 관심을 가지고 계셔서 저도 부담을 가지고 더 열심히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조만간 5강 올리고 문자 남길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208.10
ETH 2476.58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