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혹시 각 동아리방에 컴퓨터가 배정되나요? 만약 그렇다면 스팀잇 컴퓨터(ㅋㅋ)으로 사용하면서 각종 스팀[잇] 팁과 가이드를 담은 폴더를 만들어서 현재 및 미래 동아리원들이 아무때나 공유할 수 있으면 편리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한번 해 보네요 :) 마찬가지로 학교 생활 팁, 간호 정보 폴더도 있을 수 있겠고...
전 동방을 본 적이 없고 상황을 잘 모르지만 우선 생각나는 건 다 던져 봅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컴퓨터는 생각 못 했습니다. 어디 굴러 다니는 컴터 없나 살펴보아야겠네요^^ 완전 좋음입니다. 감사 감사.

좋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강의듣느라 수고하셨어요 ㅋㅋ

ㅋㅋ 그 의미를 알겠다입니다.

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너무 공감하시는 거 아니십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079.94
ETH 3266.8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