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s Tasty Road] 꼬꼬맹이 시절부터 먹던 중독성 있는 맵고맵고맵고매운 해주냉면

in #kr6 years ago

0.jpg


꼬꼬맹이 시절부터 먹던 중독성 있는 매운 냉면

맵고맵고맵고매운 해주냉면


오오오랫만에 잠실쪽을 방문하였습니다.
거의 반년 만인듯?
이럴 땐 동네 맛집을 찾아가야죠.
근방에 살았던 판다양이 머리를 풀로 굴려봅니다.

갑자기 떠오른 해주냉면!!!

매운맛을 사랑하는 판다군을 위한 맞춤형 머리가 또 작동한 겁니다.
자. 가줍시다!!!

판다군은 이때를 회상하며 후회합니다. 다른 선택지를 골랐어야 한다며…
왜일까요?

map.jpg

상호명 : 해주냉면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12길 5-22 (잠실본동 183-4 해주냉면)
영업 : 일요일 휴무, 매일 11:30 - 21:00

1.jpg

위치는 좀 애매해요~!
지하철 역에서 가깝긴 한데 꼭 위치를 확인하고 가세요 :)
아, 참고로 주차는 안됩니다. 가게에서 견인 시 책임 지지 않는다고….

2.jpg

겨울 밤인데도 사람이 있습니다.
역시. 맛집인가?!

3.jpg

물냉 비냉 5000원입니다.

가격이 착해요 후후후.

참고로 포장도 된답니다. 포장은 500원 추가.

물냉하나 비냉하나 시켜주고 기다립니다.

4.jpg

매운양념. 추가로 넣어서 먹을 수 있게 준비 되어 있습니다.

5.jpg

물냉나왔어요!!! 우리가 아는 비쥬얼.
후라이 반들어가서 씨익.
기분조아져쓰!!!

8.jpg

음.

내가아는 물냉 맛입니다. 특별하지 않은….?
으흠. 비냉에 집중해야겠어요.

6.jpg

아이고… 먹고싶은 마음에 나오자마자 젓가락을 댄 판다양
디피가 좀 흐트러졌지만 괜찮아요.
이해해주실꺼죠?(애교애교)

7.jpg

조금 다대기가 모자란 듯 하여 추가해줍니다.

자, 이렇게 시작된 HELL

으흠 물냉의 면을 비냉에 옮겨닮고 다대기를 더 추가추가!!

맛있는 걸 많이 먹어야 하니까요!!
으흠. 아직 아니야…
쪼오금만 더?
이렇게 한 3~4번 한듯….(기억이 가물가물…)

9.jpg

음. 딱이에요!!

자. 이제 본격 먹방을 시작합니다.

10.jpg

무에도 싸먹고.
먹고.
먹고.
.
.
.
3번쯤 먹었을 때 판다군이 외칩니다

“매애애애애애워!!!!!!!!!!!”

이렇게 금방 매운맛에 놀래는 판다군 처.음. 봅니다.
판다양도 입안이 얼얼해서 말을 잘 못있는건 마찬가지….

………………………………….매워도 너무 매워요.

정말 매워요.
진짜 매워요.

웬만한 매운맛에 괜찮다 하는 판다팸인데.

이건 정말…. 매워요.

근데 맛은 쏘쏘에요.
저어엉말 맵기만 한 느낌?
물론 매우니까 맛이 잘 안느껴지는 것일 수 있지만
그래도 감칠맛이 있으면서 매운 경우는 정말 맛있는데…
여긴 그런 맛은 잘 못느끼고 그냥 맵기만…

11.jpg

물냉… 남겨둔 물냉과 번갈아 가며 비냉을 먹어 줍니다…
입안이 얼얼해서 말.잇.못….

12.jpg

다시비냉….

말.잇.못.

처음으로 판다양 부부…
후회를 합니다.
매운 맛집에 와서 후회합니다.
왜지?왜지?
말잇못상태에서 눈만 굴립니다.

다대기를 너무 넣은 것인가?
…………. 결국 진실은 저너머에…

13.jpg

그래도 먹방을 멈출 순 없어요.
다음에 다시 안오면 되는거고…
지금 이 순간엔 충실합니다.
고기는 맛을 못느끼고 입중화용 수준으로 먹…..
미안. 고기야..

음. 어릴 적 먹던 맛과 다른 느낌…

입맛이 변한 걸까요?
너무 매워서 그런가요?

판다군은 첫 방문이였는데…. 멘 to the 붕

정말 매운맛을 느끼고 싶다면(감칠맛은 거의 없음….) 추천입니다.
아니라면… 웬만큼 매운맛을 좋아하셔도…
.
.
정말 극상의 매운 맛을 보고 싶다면,
매운 양념을 저희처럼 듬뿍 넣어서 드셔보세요.
매운 맛의 지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
암튼 즐거운 주말. 해주냉면의 후폭풍으로 배앓이가 예정되어있는 판다부부에게 위로의 한마디씩 남겨주세요.
.
.
그럼 모두들 행복한 토요일 되시구요!

극상의 매운 맛을 경험해보실 분들은 지금 당장 해주냉면으로 고고고!!!

우리 함께 배앓이 해보자구요 :) 데헷~!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이제 날씨가 따수워지니 냉면 먹고 싶어집니다^.^
냉면이 맛있어 보이는데 많이 매운가봐요...!!!!
무랑 싸먹으면 감칠맛도 나고 정말 맛있는데 ㅎㅎㅎ

냉면은 겨울에도 좋습니다!!
다대기를 너무 많이넣었나 싶기도하고...
정말 매운맛은 제대로 입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12길 5-22 (잠실본동 183-4 해주냉면)]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주 예전 판다양처럼 아내의 추억 소환으로 같이 가서 비빔 냉면 먹고 탈이 나서 한 삼일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여기 매워도 넘 맵죠... ㅋㅋ

맞아요 ㅠㅠ 정말... 판다양 덕분에 화장실을 계속 들락거리고 있는 판다군이 너무 안쓰럽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시원하게 저는 물냉면 한그릇 하고 싶네요.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ㅎ

해주냉면의 물냉면은 솔까 별로입니다 ㅠㅠ
해주냉면에선 비냉이 진리!!!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서로 소통해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잠실에서 고등학교를 다녀서 매일 신천가서 놀았었어요 ㅋ
해주냉면 많이 맵지요 ㅋ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맞아요 :) 지금은 잠실새내로 명칭이 바뀐 신천!!!
저도 신천에서 많이 놀곤 했는데 :) 헤헤... 해주냉면의 매운 맛!! 정말 끝판왕인거 같아요 :)

저 매운거 잘 못먹는데 먹으면 죽는거 아닐까요..? ㄷㄷ..
그렇게 맵다고 하실 정도면요 ㅠㅠ

정말... 매운걸 못드신다는 물냉면에 살짝 양념을 넣으시면서 드셔보시는게...
그냥 비냉에 냉면을 추가해서 드신다면 판다군처럼 배앓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어제 해주냉면을 먹고 왔었는데 바로 이 블로그가 눈이 보여 들어왔습니다. 정말 중독성 강하죠 엄청 맵고요~ ㅋㅋ 그래도 또 먹고싶은 해주냉면 입니다.. ㅎㅎ

맞아요. 정말 중독성 강하고 엄청 맵고 ㅎㅎㅎ
먹을 땐, 이제 안 온다 해도 다음에 또 찾게되는 ㅋㅋㅋ
정말 무시무시한 곳 같아요 :)

ㅋㅋ 저두 한번 먹고 다시는 안간다고 했는데 가게 되네여~~ ㅋㅋ

면 완전 쫄깃쫄깃해보여요!! 요즘 냉면이나 국수 먹으려면 6000 ~ 7000원은 기본으로 지불하는데... 5000원이면 가격도 착하고, 맛집 인정~!

맞아요 :) 5천원의 행복(?)이랄까?? 이태원 동아냉면도 5천원대입니다.
잘 찾아보면 주변에 저렴한 냉면맛집들이 많이 있는거 같아요 :) 기회되시면 한 번 꼭 방문해보세요 :)

전 동아냉면이 ㅋㅋㅋ
보광동이나 다녀올까요~ 이 포스팅 보니까 냉면 먹으러 가야겠어요 ㅠ

안그래도 판다군이 동아냉면 가자구 하던데ㅎㅎㅎ
보광동에서 밋업해야하나봐요....ㅎㅎㅎ

ㅋㅋㅋㅋㅋ우리 밋업할거 넘 많지 않아요??
동아냉면은 보광동에서 먹는게 젤 맛나요~~~
순청향이나 다른 지점은 묘하게 다른 느낌이라 ㅠ

맞아요 :) 보광동 ㅎㅎㅎ 보광동 밋업 가요 :) 동아냉면 먹고 옆에 넘버원 양꼬치에서 칭타오!!!!

양꼬치에 칭따오 좋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