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mory] 추억릴레이 : 판다부부의 프로포즈 이야기 ep2.

in #kr7 years ago (edited)

0.jpg


@pandafam 의 연애시절 이야기 : 눈물의 두번째 프로포즈, 쉐라톤 호텔에서의 추억


@wanderingship 님이 추억릴레이 다음 주자로 저를 선정해주셨습니다.

어떤 추억을 올릴까 고민하다, 지난 번에 포스팅해드렸던 프로포즈 ep1. 에 이어 ep2.를 포스팅하고자 마음 먹었습니다.

[뻔뻔한 스티미언] 감동의 첫번째 프로포즈, 뜨거운 감자의 고백 보러가기

지난 프로포즈에서 빵 터져 웃기만 하던 판다 양.
두 번째 프로포즈에서는 그녀의 눈물샘을 자극할 어마어마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답니다.

1.JPG

쉐라폰 호텔 지배인이 지인이라 도움을 받아 스위트 룸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예약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호텔 데이트에 들떠있는 판다 양.
쉐라톤 호텔의 입구를 지나,

2.JPG

룸 도착.
생각했던 거 보다도 잘 꾸며놓았더군요.
이것이 지인의 힘.
프로포즈 비용도 첫번째 프로포즈에 비해 압도적으로 적게 들었습니다.



전체적인 룸 분위기입니다.
수고해주신 이벤트 업체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5.JPG

하지만 뒷처리는 나의 몫.
다음날 풍선 터뜨리느라 죽을 뻔 했습니다.

5-1.JPG

그래도 입구에서부터 살짝 글썽이기 시작하는 판다양.

5-2.JPG

작전성공인듯 합니다.

5-3.JPG

조도를 낮추자 더욱 분위기 있어진 프로포즈 룸.

7.JPG

저 현수막은 아직도 저희 부부의 집에 고이 모셔져 있답니다.
볼 때마다 우리의 젊음을 회상하도록. ㅎㅎㅎ
부부싸움 할때마다 저 현수막을 들이밀며 우려먹을겁니다.

7-1.JPG

디테일한 엽서들.

7-2.JPG

이 녀석들도 집에 고이 모셔두고 있죠.

7-3.JPG

스위트룸은 침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7-4.JPG

층수가 높은 곳을 예약해 분위기 작살.

7-5.JPG

욕실쪽 야경.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욕조에 쇳가루가 떨어지더군요.
룸체인지를 신청하고 싶었지만, 지인이 있어 크게 컴플레인을 하지 못했습니다.
두 번째 프로포즈의 유일한 오점.

7-6.JPG

야경만 보고 있어도 사랑의 감정이 더욱 애틋해집니다.

8.JPG

지인이 챙겨준 프로포즈 케이크.

8-1.JPG

샴폐인 세트. 공짜로 제공되었습니다.
사랑한다. 친구여.
이래서 사람은 친구를 잘 사귀어야 합니다.

9.JPG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죠.

9-1.JPG

샴폐인.

10.JPG

30만원 상당의 와인과 디저트세트.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하지만 우리 커플은 이미 배가 부르다는 점.
다 남겼네요.

17-2.JPG
17-3.JPG
17-111111.JPG

그녀를 위해 준비한 캘리그라피입니다.
일주일간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은 후,
스케치북 하나를 캘리그라피 편지로 가득 채워 선물해 줬습니다.



캘리그라피 편지 스케치북을 넘기고 있는 판다양.

17-drama.JPG

이 자세로... 역시 울 판다양은 일어나 있는 걸 싫어해...
왜 우리가 판다 가족인지 아시겠죠?

18.JPG

편지를 읽더니 폭풍 눈물과 함께 사랑스러운 뽀뽀 한번.
이런건 셀카로 남겨야죠.
그래야 평생 우려먹을 수 있어요.

19.JPG

욕조에 쇳가루가 나오는 관계로 친구가 미안하다며 호텔바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해주었습니다.
야경이 보이는 자리에 앉아, 무제한으로 시켜봅니다. 칵테일을...

20.JPG

야경의 모습을 그냥 지나칠 순 없죠. 영상 촬영을 해봅니다.
함께 보시죠.



간접적으로나마 쉐라톤의 야경을 경험해 보세요.

20-111111.JPG

무제한 이용권은 좋았으나, 판다 부부는 술을 잘 못하는 관계로 적당히 먹고 일어나 줍니다.
결국 이 날 결혼 승락을 받아낸 판다 군.

인생 최고의 선물을 쉐라톤에서 받았습니다. :)

21.JPG
22.JPG

다음날 호텔 사우나를 즐긴 후, 헬스장에서 운동까지 하고 나왔죠.

그리고 판다 양에게 당당하게 말했죠.

쐐기를 위해 세번째 프로포즈 간다. 기대해라.

라고...

마지막 3번째 프로포즈는 총비용 0원.
하지만 퀄리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때도 우리 판다 양은 눈물바다 ㅋㅋㅋ

3번째 이야기는 다음에 포스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추억 소환 릴레이 덕분에 행복했던 프로포즈의 옛기억을 꺼내볼 수 있었네요.
오늘 퇴근하면 판다 양에게 생색 좀 내도 될 듯?!

원래 추억 소환 릴레이의 규칙은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한사진을 올리는건데 제 인생에 있어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한 장으로 표현할 수 없었네요.

다음 릴레이 지목자님들부터는 사진한장도 괜찮으니 간단히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다음 지명자 3분은요.
@zoomit
@lovecrotravel
@collacolla2

이 소환 릴레이는 강제성이 없으며 미래의 스팀을 생각하며 과거의 추억을 소환하는 릴레이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판다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pandafam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우와 티비에서만 보던
다시없을 로맨티스트시네용~

하지만 결혼과 동시에 모든 이벤트들이 사라졌다는 건 함정 :) ㅎㅎㅎ
암튼 행복한 가족이랍니다 :)

앗! 이런 로맨틱한 포르포즈를 하셨군요~~>.<
3번째 이야기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헤헤 3번째 이야기도 곧 준비해서 포스팅해드릴게요!

판다님 멋지시네요!!!
이벤트의 달인이시군요 ~~~
아내분이 정말 행복했겠어요^^

함정은 결혼 후, 어떠한 이벤트도 없었답니다 :)
결혼전에 몰빵 ㅋㅋㅋㅋ

와우~
프로포즐 대체 몇번씩이나 하신거예요?? ㅎㅎㅎㅎ

총 3번 했습니다 :) 평생 우려먹을려구요 :) ㅋㅋㅋ

감동적인 정성이 묻어나는 프러포즈네요ㅎㅎ
두 분이 정말 행복해보여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

넘 달콤하고 행복해보여요~^^ 판다님의 아름다운 추억의 한 장면이네요~

넵 :) 감사합니다 ㅎㅎㅎ 정말 아름다운 추억 중 하나랍니다.

세상시크하고 오그라드는걸 못참는 저이지만 ㅋㅋㅋㅋ프로포즈 한번쯤은 받아보고 싶네요..

프로포즈 가즈앗!!! 분명 더 멋진 프로포즈를 받으실 겁니다 :)

너무 아름다워요 ㅠㅠㅠㅠ 두분다 정말 선남선녀 커플이시네요! +_+ 행복하게 사시는 것 같아 보기 너무 좋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ㅎㅎㅎ 팔로우를 제가 안하고 있었네요 ㅠㅠ 바로 팔로우 했습니다 :) 앞으로 자주 왕래했음 좋겠습니다 :)

와 너무 감동적이고 부럽습니다! :) 들이신 정성이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쉐라톤 호텔이라니 ㅎㅎㅎ 쓰신 말도 멋져요 늘 반짝이게 사세요 :)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저희 부부가 사는 이야기 이쁘게 봐주세요 :)

너무 멋진 프로포즈인데요??!!!!!!
대단하세요 :)

멋지게 봐주셨다니 감사드립니다 :)
헤헤 ~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