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양의 사랑 –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다들 갑자기 먹고 싶은 음식들 있으시죠?

판다양은 그런 음식 중 하나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이 독보적인 맛은 따라가기 힘들더라구요.
분명 오늘 저녁메뉴는 정해져 있었는데 6시 반이 되자 갑자기 바뀝니다.
머리에서 계속 “투움바 파스타”가 떠다녀요…
.
.
자, 이럴 땐 무엇?

판다군 소환이죠

사랑해 판다군

.
.

소환 성공!

으흠. 고속터미널 아웃백이 공사중이라 위치가 바뀌었다고 봤는데…
혹시 모르니 주소도 전화해서 확인 합니다.

map.jpg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센트럴시티점
위치 : 반포동 19-3 호남선 하차장 앞(버스승차장 13번 게이트 좌측)

으흠 도착을 저녁 7시 20분에 했는데… 웨이팅이 5팀이 있네요…
인기가 다시 많아진 건가!!!

1.jpg

어맛 귀여워라.

웨이팅 동안 관찰하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서른X살 어른아이 판다군도 집에 저런거 있으면 좋겠다고……

2.jpg

참고로 지금 인스타그램 해쉬태그 행사중입니다!!
센트럴시티점에서의 사진을 찍어서 해쉬태그를 걸면 초몰릿썬더프롬다운언더를 무료료 주고 있어요.
판다팸은 깨알같이 체크해서 시도!!!

평소면 베이비 백립 + 투움바의 세트로 시키지만…

오늘은 공짜 후식도 득 했고 판다군의 식사량 조절에 들어간 판다양이기 때문에
베이비 백립을 과감히 포기합니다.
대신 양이 적고 가격도 저렴한 레인지랜드 립레츠를 시켜줍니다.

3.jpg

사실 판다군은 스텔라 잔에 담긴 맥주를 보고 눈을 초롱초롱 빛내며 “맥주”를 외쳤지만….
다른 맥주가 주문 되었네요…..
뭐 맥주는 시원하면 다 맛있을 테니 섭취 고고고!!!

오늘 하루도 수고한 판다군을 위해 맥주는 판다양이 오케이 해줬습니다.)

4.jpg

오예 와써요!!!부쉬맨 브레드.

5.jpg

오우!! 빨라요.
레인지랜드 립레츠.

6.jpg

맛있겠다…
양이 적긴 하지만 그래도 있을만큼은 있는…

가격도 베이비백립 보다 훨 저렴한 16500원!!!
맛은 베이비 백립에서 소스가 좀더 많고 짭짤한 느낌?
고기도 조금 더 딱딱한 편인 듯 합니다.

7.jpg

드디어 오셨습니다. 내사랑. 투움바!!

투움바 투움바하면

“두둠칫 두둠칫”하고 춤을 추게 되는 판다양입니다.

부끄러움은 판다군 몫이라 괜찮아요 :)

8.jpg

너무 시지도 않고 딱 적당한 피클

9.jpg

사랑한다 투움바.

역시 이 맛입니다.
가끔 투움바는 실패할 때가 있어요.
면이 너무 불었거나
가끔 탄 듯한 맛이 나거나…

하지만 오늘은 “그뤠잇!!!”

10.jpg

자, 식사를 마치고 나니 이벤트로 득 한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입니다.
이름이 참 길죠?
판다군 신났어요.

라스베가스에서 맛본 고든 램지(Gordon Ramsay)의 손맛

고든램지 때와 비쥬얼이 비슷해서 인지 맛을 즐길 준비를 하고 있네요.

11.jpg

자 먹어볼까!!!!
.
.
.
이빨이 시려워요.
차가운 아이스크림 때문이 아니라 브라우니 케이크가 너무 달아서…
나이가 먹었나봐요….
너무 달아서 이가 시리다니 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결국 먹기는 다 먹고…..
완식샷을 찍을 순 없었습니다.

왜냐…
너무 친절한 서버분이 그릇이 비워지면 치워주시고….
덕분에 넓은 공간은 확보하였네요….헤헿
뭔가 옮기고 나서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된 느낌!!!

12.jpg

이렇게 배터지게 먹었는데 나온 금액은 31,640원!!
SKT VIP인 판다군이 아웃백 성애자인 판다양을 위해 할인을 신청해 놓았거든요.

30% 할인!! 오우예!!!

거기에 인스타 이벤트로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도 득!!!
조우아 조우아…..

베이비백립 양이 너무 많아서 망설이시던 분들….
레인지랜드 립레츠도 강추입니다 :)

이제 하루만 더 버티면 즐거운 주말이 오는군요 :)
모두들 행복한 하루의 마무리 하자구요!!!

Happy Thursday~♡♡♡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저도 투움바파스타 10년 넘게 사랑한 거 같아요~ ㅎㅎ 요즘에는 아웃백이 너무 많이 없어져서. ㅠㅠ 즐겨찾기가 힘들지만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특별한 날 아웃백 갔었던 기억이... 조만간 저도 아웃백 함 가야겠어요~

추억가득한 아웃백ㅋㅋ 대학생때만해도 아웃백 가면 세상 제일 행복했는데 아 사진보니까 간만에 아웃백 가고싶네요. 이렇게 비오는 날 느끼한거 땡기더라구요:)

맞아요!! 대학생 초년때만 해도 비싸고 맛있는 외식집이였는데....허허허
비오는 날엔 땡기는 걸 먹어줘야죠!!!

판다양은 정말....
아웃백 성애자이신듯...^^...

뭘 새삼... 알면서....데헷

아웃백!!!
아갑자기 아웃백빵이 먹고싶어졌어요ㅜㅜㅜ
계산하고 나갈때 빵 안싸주면 겁나 서운함요ㅜㅜㅜ

앗.... 그거 싸달라고 하면 바로 포장해서 줍니다!!
가끔 결제하다가 생각나서 말해서 받아와요 ㅎㅎㅎ
피자토스트도 해먹고 은근 유용합니다 :)

윽 저랑같은취향이시네요 저도 투움바 파스타만먹어요 고기는 루나군이고르라고하고 전 투움바~~~ 집에서만듬왜 이맛이안나는지ㅜㅠ

정말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만의 맛이 있어요....
yealumilu님은 알아주시는 군요 ㅎㅎㅎ
판다네는 베이비백립을 좋아해서(양념이 맛이쪄용...어제는 새롭게 양이 적은 다른걸로!!) 항상 두개 세트로 시킨답니다 ㅎㅎㅎ

투움바는 그냥 사랑이지요~~
사진으로 냠냠 합니다^^

ㅎㅎㅎ 투움바는 사랑입니다!!
특히 아웃백 파스타는 독보적인....흐흐흐

아웃백!!! 진짜 오랜만에 보는거같아요 한때 맛들여서? ㅎㅎ 종종가긴했었는데 언제부턴가 잊고 지냈던거 같아요 ㅎㅎ 요즘은 세일 같이행사를 많이 하던거같긴하던데 ㅎㅎ
ps) upme 4스달이랑 주소 메모해서 보내면 보팅해주는건가요?

맞아요 ㅎㅎㅎ
확실히 10년전엔 가족끼리도 외식으로 잘 가던 장소였는데....
맛집이 많아져서인지... 투움바가 땡겨서 가는 경우 빼곤....

ps) upme 4스달이랑 주소 메모해서 보내면 보팅해주는건가요?
는 무슨말씀이신지....

upme 이계정에 보팅을 크게 받으신게 있으시길래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 지갑 활동보니깐 4스달을 upme이 계정에 보내신거 같더라구요 그리고나서 보팅을 받으신거 같아서요 스달을 주고 보팅을 받는건지 해서요 영어여서 내용을 몰라서..

보팅봇입니다 :) 헤헤
https://steembottracker.com/ 가셔서 보팅봇 중에 ROI가 높은 녀석에게 배팅하면 되요 :)
근데 잘 사용하셔야 하는게 ㅠㅠ 타이밍 잘 못맞추면 보낸 스달보다 적자가 날 수 있어요. 초반에 수익이 컸는데 작네요 :) 그래도 현질 안하시는 분들 초반에 영향력 높이려면 이 방법이 가장 쉬울 듯 싶네요 :)

우앗...투움바!! 너무 맛있을것같아여 ㅠ

투움바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아웃백 투움바는 독보적인 맛이 있어요 후후후

전 시원한 맥주가 가장 먼저 눈에 띄네요. ㅎㅎ

술안마시는 판다양도 비쥬얼 보고 혹했습니다.
시원하게 살얼음 낀 맥주잔이라니!!!

ㅋㅋ아웃백 가셨네요 .
저도 또 가고 싶어지네요,.
레인지랜드 먹어야겠어요 ㅎㅎ
할인도 많이받으셨네요 ..난 그때 고작10%였는데...
저저도 할인받으면 자주 갈만하네요 ㅋㅋ

SKT VIP할인 선택을 하면 30%가 가능합니다.
다행히 판다군이 VIP라.... 아웃백 자주가는 판다양을 위해 신청을 해두었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418.20
ETH 2293.14
USDT 1.00
SBD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