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판다양의 사랑 –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in #kr6 years ago (edited)

아웃백!!! 진짜 오랜만에 보는거같아요 한때 맛들여서? ㅎㅎ 종종가긴했었는데 언제부턴가 잊고 지냈던거 같아요 ㅎㅎ 요즘은 세일 같이행사를 많이 하던거같긴하던데 ㅎㅎ
ps) upme 4스달이랑 주소 메모해서 보내면 보팅해주는건가요?

Sort:  

맞아요 ㅎㅎㅎ
확실히 10년전엔 가족끼리도 외식으로 잘 가던 장소였는데....
맛집이 많아져서인지... 투움바가 땡겨서 가는 경우 빼곤....

ps) upme 4스달이랑 주소 메모해서 보내면 보팅해주는건가요?
는 무슨말씀이신지....

upme 이계정에 보팅을 크게 받으신게 있으시길래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 지갑 활동보니깐 4스달을 upme이 계정에 보내신거 같더라구요 그리고나서 보팅을 받으신거 같아서요 스달을 주고 보팅을 받는건지 해서요 영어여서 내용을 몰라서..

보팅봇입니다 :) 헤헤
https://steembottracker.com/ 가셔서 보팅봇 중에 ROI가 높은 녀석에게 배팅하면 되요 :)
근데 잘 사용하셔야 하는게 ㅠㅠ 타이밍 잘 못맞추면 보낸 스달보다 적자가 날 수 있어요. 초반에 수익이 컸는데 작네요 :) 그래도 현질 안하시는 분들 초반에 영향력 높이려면 이 방법이 가장 쉬울 듯 싶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