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 두꺼비왕곱창 : 회식장소로 추천하는 곱창구이집

in #kr6 years ago

0.jpg

곱창을 먹지 못하는 판다양...
그리고 곱창을 좋아하는 판다군...

곱창이 너무나 먹고팠던 판다군은 술자리를 만듭니다.
맞아요.

곱창은 판다양이 없는 술자리에서만 허용되는 마약과도 같은 존재니깐요.
오늘 곱창으로 원없이 달려볼랍니다.

귀가시간이 12시인건 함정

map.jpg

두꺼비왕곱창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00길 32 (삼성동 140-19 1층 두꺼비왕곱창)
영업시간 : 11:00 - 22:30 (일요일 휴무)

선릉역에서 활동하는 친구를 위해 선릉역 근처 곱창집으로 폭풍 방문.
유명한 집이라던데 기대됩니다.

1.jpg

두꺼비왕곱창.

이름부터가 아름답네요.
맞아요.
곱창 홀릭 판다군에겐 눈에 뵈는게 없어요.
빨리 먹으러 들어갈 거예요.

2.jpg

오호라.
평일이라 그런지 자리가 꽤 남아있습니다.
나이스.

3.jpg

전골이 유명하다던데...
일단 곱창을 먹은지 너무 오래된 판다군은 곱창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습니다.

곱창구이 2인분과 막창구이 1인분 주문.

4.jpg

기본찬들입니다.
맛있게 익은 때깔좋은 깍두기와 배추김치.

5.jpg

콩나물 무침

6.jpg

양배추와 고추 조림.

7.jpg

그리고 특제소스와 마늘소금

역시 곱창집의 핵심은 소스와 소금이죠.

9.jpg

자, 그리고 필수코스.
곱창엔 소주가 빠질 수 없죠?
곱창님을 처음 만났던 그 마음을 되살려,
처음처럼을 주문해 봅니다.

10.jpg

영롱한 곱창님의 등장

아... 초벌이 되어 나왔습니다.
바로 먹어도 되요.

누가 고기를 구울지 싸움을 안해도 되요.
옷에 냄새가 안 배여서 좋아요.

11.jpg

이제부터

12.jpg

판다군은 정신줄을 놓고

13.jpg

소주 한잔과 함께 곱창 어택을 시전토록 하겠습니다.

14.jpg

먼저 많이 익으면 질겨지는 염통녀석부터.
마늘소금에 살짝 찍어 먹습니다.

그레잇

더이상의 무슨 말이 필요하리...

15.jpg

막창

쫄깃쫄깃한 식감이 가히 예술적입니다.
역시 언제나 곱창집의 막창은 옳아요.

씹으면 씹을수록 그 쫄깃한 식감에 빠져들게 되는 매력적인 녀석.

16.jpg

곱창도 먹어보도록 할까요?

17.jpg

고소한 곱을 빨리 맛보고 싶어지네요.
포스팅을 보면서 군침 흘리시는 분들.
분명 저와 같은 마음일 거 같습니다.

빨리 씹고 싶다.

18.jpg

요렇게 특재양념소스를 묻혀서

한입

톡소는 와사비 향이 느끼할 수 있는 곱창의 맛을 잘 잡아주더군요.
매콤한 청량고추는 판다군의 취향저격.

19.jpg

중독되는 맛입니다.

왜냐하면... 판다군이 너무 오랜만에 곱창을 먹고 있거든요.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20.jpg

막창은 사랑입니다.
아... 막창 2인분에 곱창 1인분 할 껄...

21.jpg

데헷.
먹어도 먹어도 질리질 않아요.
곱창의 곱은 가득차 있고 막창의 쫄깃함은 끝판왕이고...
정말 오늘은 행복한 술자리입니다.

22.jpg

저, 특제소스 집에서도 만들어 삼겹살과 함께 먹고 싶어지는군요.

와사비 + 간장 + 청량고추 + 다진마늘

정도로 추청됩니다.

23.jpg

곱창 뒤에서 익어가던 부추와도 함께.

역시 마이쪙

24.jpg

게 눈 감추듯
곱창과 막창을 클리어 한 후,
빠질 수 없어 시킨

볶음밥

25.jpg

곱창집에서 볶음밥을 먹지 않고 간다는 건 예의가 아니죠.

26.jpg

자, 다같이 한입

앙~

훌륭히 곱창을 해치운 판다군이였답니다.

여러분들은 곱창 좋아하시나요?
이제 바야흐로 불금.

곧 다가올 불금을 맞아 맛있는 곱창집에 한 번 방문하셔서 회포를 풀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암튼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저 판다군은 조만간 더욱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염통녀석 소금에 살짝 찍어먹으면 정말 고소한데~~
쇠주 한잔~ 캬!!!땡깁니다.
마지막 뽁음밥은 또 별미지요.
으~~배고파^^

맛을 제대로 아시는 분이시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00길 32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님 방문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 고생 많으세요 :)

저도 곱창 엄청 좋아해요!! 꼬~쏘하잖아요~~ ㅠ.ㅠ
먹고싶네요~~ 막창도좋아하거든요~~

사실 판다양은 곱창과 막창 이런거 구분도 잘 못하는게 함정이네요....
판다군은 완전 좋아하는데...헤헤

훌륭합니다! 곱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곱창 없어서 못먹는데... 못드시나요 판다양님 ㅠㅠㅠ 아 ㅠㅠㅠ 슬픕니다

헤헿 곱창에 뼈아픈 추억이 있어서.... 초딩때 이후로 못먹고 있습니다 ㅠㅠ
너무너무 비린 곱창을 먹고 속이 뒤집혀버려서.....ㅠㅠㅠ
(그 곱창집 반년도 안되어서 가게 사라진게 함정)

아고아고 ㅠㅠㅠㅠ 뭘 잘못드셧군요..
처음먹는건 정말 맛있는 집으로 가셔야되는데!!

완전 맛잇어보이네요 고급집니다 ㅜ

아...오늘도 먹스팀~~~~~
요새 곱창 포스팅이 많이 보이네요 ㅠ

오호 요새 곱창의 계절....일 수는 없겠죠? 데헷

ㅋㅋㅋ 저희 집도 저는 곱창을 못먹고 저희 신랑은 엄청 좋아한답니다~
안그래도 저희 신랑도 지난주 모임에서 곱창 먹고 왔던뎅 ㅋㅋㅋ
곱창은 못먹어도 볶음밥은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앗ㅋㅋㅋ 생각보다 이런 집이 좀 있네요!!
남편분들만 따로 모아서 밋업을 해야하나....
곱창 못먹는 여성동무만 따로 모이고....헤헿

오 판다양 저랑 찌찌뽕이요~! 저도 곱창은 못먹고 얇게 썬 막창 빠짝구워 콩고물에나 찍고 나서야 즐길 수 있는데 말이에요~ 제 짝꿍도 곱창을 좋아하는데 판다군의 곱창데이 방법 좋은데요~:D?

앗!! 판다양입니다!! 동지를 만난 느낌입니다 ㅎㅎㅎ
곱창데이 dothy님 짝꿍도 매우 좋아하실거 같아요 :)

아아아...퇴근직전 저녁시간직전에 저걸보다니 ㅜ-ㅜ
급박하게나마 멤버를 소집해봐야겠어요ㅜㅜㅜ
겁나맛있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곱창 고고싱하셨어요????

헉... 곱창 덕후 서리우
침 흘리고 갑니다.
제 먹킷리스트에


두꺼비왕곱창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00길 32 (삼성동 140-19 1층 두꺼비왕곱창)


추가!!

ㅎㅎㅎ 곱창 덕후시면 추천해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72.48
ETH 3319.16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