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집보다 치킨이 더 맛있는 수제맥주 전문집 - 당산역 통파이브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금요일 저녁에는 달려줘야죠!!
라고 쓰고 치킨과 맥주가 급 땡겨서 판다양을 꼬셔서 당산으로 향합니다.

map.jpg

통파이브 당산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33 (당산동5가 16-3 2층)

오 찾기 참 좋아보이는 위치입니다.

당산역 11번과 12번 출구 사이에 있는 건물 2층이였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12번 출구로 나갑니다.

응?
응???
당황한 판다네.
왜냐...
간판이 안보여요.
위치상 여긴데?!
맞는데?

1.jpg

두리번두리번.
아하.
찾았습니다.

2.jpg

BILLY ANGEL이라는 커피숍이 전면부를 다 차지해서 간판이 측면에 있어 잘 안보였던 거군요.

위치가 헷갈리지 않게 밑줄 쫙!!!
당산역 11번과 12번 출구 사이 올리브영이 있는 건물 2층!!
간판이 보이지 않아도 당황하지 마세요.측면에 있습니다.

3.jpg

암튼 건물 안에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주면 됩니다.

4.jpg

짜쟌~!!!
드디어 도오착.

5.jpg

오우예~ 사랑스러운 병맥주 녀석들이 한가득 차있군요.
달려줄테닷.
기다렷.

사실 맥주는 잘 못 마셔서 한병 정도 밖에 못하는 판다군

6.jpg

오우!!!
1번 테이블로 안내받았습니다.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거 같은 예감.

7.jpg

기본 안주를 먼저 받았습니다.
안주를 많이 시켜서 집에 가져가 먹었는데 매콤 짭쪼름하니 맥주 안주로 딱이더군요.

8.jpg

제법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나중에 나갈 때 되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역시 불금의 힘인가요??

9.jpg

메뉴를 살펴봅니다.

10.jpg

뒤끝 작렬 맵봉 (17,800원)과

11.jpg

고르곤졸라 피자 (12,500원)

12.jpg

그리고 판다군이 최애하는 맥주안주
먹태 (11,800원) 를 시켜줍니다.

13.jpg
14.jpg

맥주도 다양하군요.
하지만 판다군의 목표는 병맥주.
병맥주를 가지러 함께 떠나볼까요??

15.jpg
16.jpg

영상에 나왔던 넘나 이쁜 사랑해 맥주

팹시도 캔이 이뻐서 챙겨왔습니다.
팹시는 판다양 꺼.

17.jpg

다시 한번 말하지만

사랑한다 판다양, 넌 내여자야.

훗.

18.jpg

잔을 채우니 뭔가 더 이쁜 거 같아요.

19.jpg

드디어.
판다군의 최애메뉴인

먹태등장

먹태는 진짜 맥주와 너무 잘 어울리는 한쌍입니다.

20.jpg

게다가 바싹하게 잘 구워냈어요.
입 안에서 으스러 지는 먹태의 식감이 정말 좋더군요.
훌륭합니다.

21.jpg

이렇게 마요네즈에 살짝 찍어 먹으면 맥주가 정말 술술 넘어간답니다.

22.jpg
23.jpg

어느새 가득 찬 가게 내부.
먹태를 먹자마자 느꼈습니다.
이집... 뭔가 손님이 많을 거 같다....

간판이 숨겨져 있음에도....

24.jpg

다시 먹태에 집중.
과자 먹듯이 빠른 속도로 사라지고 있는 먹태 살들...
판다양도 먹태의 깊은 맛에 빠질 정도였습니다.

25.jpg

오호라. 뭔가 소스들과 피클이 나오는게 2번째 메뉴가 등장할 조짐이군요.

26.jpg

2번째 메뉴 나오기 전에 먹태 + 고추장 조합도 맛봅니다.
개인적으로 먹태는 역시 마요네즈 간장 조합이 더 맛있는듯.

27.jpg

두번째 메뉴.
판다양의 최애메뉴인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28.jpg

치즈가 가득 올라가있습니다.
솔까 고르곤졸라는 평범해요.
그도 그럴게 고르곤졸라는 맛이 없을 수가 없잖아요 ㅎㅎㅎ

29.jpg

이렇게 한조각 떠서

30.jpg

꿀 시럽에 찍어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고소한 치즈향과 달콤한 꿀의 조합.
맥주가 절로 넘어갈 수 밖에 없답니다.

31.jpg

맛있엉... 먹태에 이어 두번째 메뉴인 고르곤졸라도 일단 합격점.
술집치고 훌륭합니다.

32.jpg

오호!!!
드디어.
가장 기대했던 메뉴

뒤끝 작렬 맵봉

이 나왔습니다.

33.jpg

매운 음식 성애자인 판다부부에겐 너무너무 기대되던 메뉴.

34.jpg

가까이에서 보니, 더욱 군침이 당기는군요.
빨리 들고 먹어볼까요?

35.jpg

포크에 콱 찍어서 한입.
매콤한 알싸함이 혀끝을 자극시켜 줍니다.
진짜... 놀랍게도...
웬만한 치킨집의 치킨보다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다른 치킨 먹으러 또 방문하고 싶을 정도...

36.jpg

감튀들도 바삭바삭 거리는게 좋아요.
예전에 카니발 피자점에서 먹던 감튀의 맛.
스낵같습니다.

37.jpg

우리의 먹태는 어느새 껍질만 남았군요.
껍질이 튀겨서 나왔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더군요.
하지만 뭐 먹태 전문점은 아니잖아요 :)
살 부분만으로 훌륭히 맛있었으니 패쓰.

38.jpg

고르곤졸라 피자 클리어.

39.jpg

먹태 먹을 수 있는 부분은 모두 클리어.

40.jpg

치킨도 감튀 일부 뺴곤 클리어.

감튀는 판다양이 살찐다고 말려서 클리어를 못했네요... 아쉽...

41.jpg

암튼 3가지 메뉴 모두 만족스럽게 클리어.
맥주와 콜라는 거들 뿐.

즐겁게 식사를 끝마친 판다부부였답니다.

헤헤.
다음 주말 당산에서 약속있는 분들,
통파이브 한번 방문해보세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안주와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답니다.

그럼 모두들 행복한 일요일 밤 되세요.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어마어마하게 드셨네요^^

헤헿...
그래도 이번엔 판다군의 다이어트(?)를 위해 감튀는 좀 남겼습니다........?!

Very nice content.

thanks u :)

이야!!! 대박이네요!!!

당산역 쪽에 가셔서 간단히 한잔 하실때 좋을 듯 합니다 :)

침이 꿀꺽 자동 분출했습니다. ㅋㅋㅋ

헤헤 침샘자극에 성공했군요!!!

와 헬스 끝나고 보니까 너무 배고프네요 ㅜㅜ
호주는 연 곳이 마땅히 없네요 ㅋㅋ 부럽습니당~!

ㅠㅠㅠ 24시 마트 같은게 없나요?
많이 배고프시겠어용.....흑흑

편의점이 있기는 한데 한국처럼 편의점에 다양한게 팔지않아용 ㅜㅜ

아.. 두분이서 다 드신거죠? ㅎㅎㅎ
왠지 맛나게 드시는 모습을 상상해 봅니다.. ㅎㅎ
다리만 건너면 당산역인데..맵봉이 살짝 궁금하네요^^

헤헤 둘이서 다 먹죠....
그래도 판다양이 양심상 판다군을 말려서(?) 감튀 클리어는 막았습니다!!
맵봉이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
치킨 전문점에 전혀 뒤지지 않는?
오히려 방금 막 튀겨서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다고도 느껴질 수 있습니다 :)

전 이태원 통파이브 전에 가봤어요!!! ㅎㅎㅎㅎ
기본안주 없었는데..ㅠㅠㅠ 저런거!! ㅠㅠㅠㅠ 피자랑 치킨 맛있게 먹엇던 기억이납니다~

헉 그래요? 체인점인건 알았는데 지점마다 좀 다른가봐요 ㅠㅠㅠ
치킨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우와 치킨 진짜 맛나보여요!! 저렇게 맛있어보이기 쉽지 않은데 ㅎㅎㅎ
치킨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치킨전문점 동등이상의 맛이였습니다 ㅎㅎㅎ
판다군이 치킨맛집이라고 할때 에이... 그래봤자... 라고 생각했는데 깜놀했습니다 :)

그그.. 치킨이 BHX 생각나게 하는 거 같아요!!
우오.. 판다님 행복한 다음 먹방 또 기대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33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오오~ 독특한 맥주를 많이 파네요:>ㅋㅋ 남편이랑 저도 들려서 저 사랑해 맥주 한잔하고 싶네요!ㅋㅋ

맥주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
아쉽게 판다양이 사랑해 맥주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그냥 병부터가 너무 이뻐서 달달함이 느껴지더라구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2.74
ETH 2768.0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