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강원도를 팔아볼게요! 집에서 직접 유통하는 - "용대리 황태" 2017-07-22

in #kr7 years ago

SAM_0419.JPG

안녕하세요 @pald 입니다.
드디어 #kr-market 에 물건을 팔아보네요^^
제 블로그에 요리 글을 보시면 알겠지만, 저는 황태요리를 자주 올리는데요.
그 이유는 저희 집에서 황태 유통업을 하기 때문이에요!

쇼핑몰이나 네이버로 팔아보려 했지만,
중국산이나 유통 년수가 많이 지난 황태들을
국산이다, 최근에 만들어진 황태다 라고 하면서 터무니 없는
가격으로 팔고 있는 것 때문에, 다른 유통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kr 스팀잇 분들을 위해서^^
8+1 황태 판매를 해보겠습니다.
처음 진행 하는 사항이라 판매 방식 등은 #kr-market 의 다른 분들의 방식을 참고했습니다^^

상품 가격(최저입찰가격(a)) : 23 스팀달러
상품 가격(최저입찰가격(a)) : 23 스팀달러
상품 가격(최저입찰가격(a)) : 23 스팀달러 입니다^^.


1. 상품 설명

황태1.JPG
황태2.JPG
황태3.JPG

여지껏 유통하면서 품질이 이상하다 던지, 하자가 있다는 소리 못 들어 봤습니다.
황태 가져와서 하나하나 다 살펴보고, 이상하면 바로 반품을 해버리기 때문이에요^^
겨울에 만들어진 맛있는 황태 한번 경매 참여해보세요!
진공 포장 이쁘게 해서 보내 드립니다


2.입찰 방법

  • 입찰 참가자는 본 글에 보팅을 합니다.
  • 댓글로 입찰 금액을 적습니다.
  • 입찰금액의 변경은 대댓글을 통하여 할수 있으나 본인의 직전 입찰금액보다 작은 금액으로 재입찰 할수는 없습니다.
  • 입찰금액은 최초 입찰자를 제외하고 최고 금액 이하로 입찰할 수 없습니다.
  • 최초 입찰 금액은 최저 입찰 금액(a) 이상으로 합니다.
    입찰금액은 0.5 스팀달러 단위로 합니다.

3.낙찰자 선정 방법

  • 낙찰자는 페이아웃 시점에 최고 금액으로 입찰한 계정으로 합니다.

4.낙찰자 지불금 산정 기준

  • 낙찰자는 페이아웃 시점에서 최고 금액 입찰자로 합니다.
  • 상품가격<(글보상금x0.375) 인 경우 낙찰자 부담 지불금은 입찰금-상품가격 입니다.
  • 상품가격>=(글보상금x0.375) 인 경우 낙찰자 부담 지불금은 상품가격-(글보상x0.375) 입니다.
  • 상품가격<(글보상금x0.375) 인 경우 낙찰자가 지불한 스팀 달러는 입찰 참여자에게 균등 분배합니다.

5. 낙찰자의 대금 지급 및 배송지 제출 방법

  • 낙찰자는 낙찰 공지 후 24시간 이내에 지불금을 @pald 계정으로 입금합니다.(메모란에 상품명 기입 바람)
  • 24시간 이내에 대금 지불이 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추가 낙찰자를 선정하지 않습니다.
  • 낙찰자는 대금지급후 스팀챗으로 배송지 주소, 수신가능 휴대전화 번호, 수취인 성명, 입찰상품명을 스팀챗 아이디
    pald 에게 남겨 주시면 됩니다.

6. 기타

  • 구매나 판매를 희망하시는 상품이 있으면 댓글이나 스팀챗으로 남겨 주십시오.
  • 보팅후 취소는 말아주십시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강원도에 좋은 식품들 좋은 가격에 자주 올려 보도록
해보겠습니다^^!

Sort:  

황태를 볼 줄은 잘 모르지만, 좋아보입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 (보팅만 하고 갑니다 총총)

보팅감사합니다~^^

23 SBD 스타트 합니다 !

감사합니다^^

나를 낚으셨네요 ㅋ

아... 황태는 조용히 제가 단독으로 가볼까 했는데 ㅎㅎㅎ
망했습니다 ㅋㅋㅋ

좋은 결과 거두시길 빕니다.

@neojew 감사합니다! ^^

ㅎㅎ 저는 보팅만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화이팅 하시길 바래욤^^ 제가 황태요리는 아직 할줄몰라서 배우게 되면 찾겠습니다^.^;;;

옙! 나중에 찾아주세요 :)

좋은결과 얻으시길 기원합니다.

네^^ 댓글감사합니다!

좋은결과를 바랍니다.
인제군 용대리 황태 굿~~~~~~입니다.
23.5달러에 입찰 합니다.

입찰감사합니다! ~^^

와~어쩐지 황태 비주얼이 남다르던데 이유가 있었군요~
황태가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많은분들에게 반응이 좋을 것 같아요.
직접 유통을 하시니 더더욱 신뢰가 갑니다^^
응원 할게요 !!! 황태 비주얼 사랑입니다^^

네^^ 앞으로 기회가 되면 제가 직접 가서 가져오거나 ㅋㅋ확인하는 제품만 올리려고요! 댓글 감사해욥 :)

Thanks friend :)

Okay, send greetings

술안주로도 괜찮겠네요 ㅎㅎ

네! 황태로 할 수 있는 요리가 많아서요^^ 제가 자주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