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혹시 스팀잇 출시 날짜랑 시간 아시는분 있나요?

in #kr6 years ago

스팀잇의 사주를 한번 봐보려고 합니다. 블록체인기반이라 시작이 명확하게

기록되어 있을것 같은데 제가 찾기가 어렵네요ㅜ 시까지 정확하게 혹시

아시는분 있나요?

스팀잇을 하나의 인물로 보고 사주를 풀어 보고 싶네요.

잘될지 못 될지 궁금하거든요. 이오스랑도 비교 한번 해보고 싶고...

아시는분 있으시면 좀 부탁드립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앜ㅋㅋ 재밌겠네요!
출시일은 모르지만ㅠㅠ
결과 꼭 올려주세오!!!!

재밌겠죠? 저도 재밌을것 같아요 궁금하네요 진짜.

여러개의 코인을 풀면 더 명확해질텐데 요 음

출시일 찾으셨나요!!!

생각보다 정확한 출시일을 찾기가 어렵네요ㅠ

스팀잇의 사주라.... 재밌겠는데요? ㅋ 사주 봐서 한번 올려주세요~^^

네 저도 궁금하네요 ㅎㅎ

스팀잇내에서 테스트용이 아닌 첫번째 계정생성일인 2016년3월24일로 추측이 갑니다. 참고로 계정은 @admin 입니다.@blockchainsudio님의 글을 참고하였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찾아보기론 4월 18일로 나와서 사주를 봤더니

영 너무 신약하고 안좋아서 실망을 했는데

제가 지금 술을 한잔하고 방금 집에와서 좋은 정보를 얻었네요.

내일 술 깨고 간명 해보겠습니다.

또 추가로 궁금한것이 스팀이 알트코인으로서 자식이면

아버지는 비트코인인데 비트코인의 생일이 09년 1월 3일로 위키백과에

나와있는데 혹시 아시면 정보를 좀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해요 honoo님~

2016년 3월 24일 17시

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접수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