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일본] 삿포로에서 겨우 만난 친구

in #kr7 years ago

일본에도 무한리필 샤브샤브집이 있군요! 리필을 자주 하면 직원이 좋아하지 않는 것까지도 한국이랑 비슷하네요ㅎㅎㅎ 신기해하며 읽었습니다. 고기 진짜 맛있어 보여요. 이런 추운 날에 샤브샤브를 먹으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Sort:  

네 저도 처음봤습니다ㅎㅎ 다니면서 은근히 시간제한식 무한리필집이 많다는걸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그 이유를 옆테이블 일본인들을 보면서 알수있었는데 우리가 7접시 먹을동안 그들은 한번을 겨우 리필하더군요ㅠ
날이 추우니까 이런 따뜻한 음식이 더 기억에 남나봅니다ㅎ

겨우 한 번 리필해먹다니... 그러면 무한리필집에 간 의미가 없지 않나요. 7번도 놀랍지만 1번도 놀라워요. 저는 눈치가 보여도 최소한 2번은 리필해먹거든요ㅎㅎㅎ

제가 목격한 일본인들의 먹는 속도란 가히 음식을 마이크로단위로 씹어먹는듯한 느낌이 들정도로 작은양에 천천히먹거든요ㅎ 저희는 스피드로 대한민국의 기상을 보여줬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44.80
ETH 2464.5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