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창작으로 먹고 산다는 것

in #kr6 years ago (edited)

아니 이건 제 이야긴가요ㅜㅜ 진짜 눈물없인 읽을 수 없는 글이군요. 저도 글로 돈 번지는 10년 가까이 된 것 같은데 아직도 성공을 못했어요. 돌이켜보니 성공하기 직전에 멈춘 적이 많았더라고요. 반응이 확 오던 연재 소설을 쓰다가 질렸다는 이유로 연재 중단해버렸다거나, 좋은 출판사에서 온 컨택을 슬럼프 핑계로 거절했다거나 하는 식으로요... 이번엔 정말로 멈추지 않고 계속 가봐야겠어요. 오늘도 깨달음을 주시는 작가님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스팀잇과 소설 쓰기를 병행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정말로요.

Sort:  

저도 마감을 어기지 않기로 다짐하곤 했어요, 정말로요. ㅎㅎㅎㅎㅎ

으앗ㅋㅋㅋㅋㅋ저는 진짜로 한 다짐이에요! 무조건 지킬 거라고요! 그렇다고 작가님께서 또 마감을 어기실 거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에요. 저어엉말로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5353.50
ETH 3202.0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