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고양이들 진짜 귀엽네요 ㅋㅋㅋ
저도 길러보고 싶은데 아직 독립을 못해서 못 키우고 있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가족분들이 반대하시면 고양이를 키우기가 쉽지 않죠ㅜㅜ

헐!! 미쳤어요!! 첫째 너무 귀여워요. 어쩌죠? 읭..ㅠㅠ

첫째 인기가 좋아서 엄마인 저의 어깨가 으쓱으쓱해지네요ㅎㅎㅎ 실물은 더 뚱뚱하고 더 귀여워요ㅎㅎㅎ

저도 두 냥이의 집사라서
보는 내내 흐뭇흐뭇 스럽군요ㅎㅎ
마지막 사진 좋네요. 냥이들은 꼭 해 앞에 가 있잖아요
둘째는 꾹꾹이 중인가요?

오오 바다거북님도 집사시라 역시 알아보시는군요! 맞아요 꾹꾹이 중이에요. 이불에다가 꾹꾹이 하는 걸 좋아하거든요ㅎㅎㅎ

허억 심쿵이군요ㅠ
저는 언젠가 멍스팀보다 냥스팀이 우세할거라 믿습니다!!

으핫ㅎㅎㅎ 귀여워해주시니 기쁘네요. 냥스팀도 가즈앗!!!

스팀이 계속가서 고양이들이 엄마와 함께 덩실덩실 춤추는 날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토실토실한 첫째에게 덩실덩실이 필요합니다. ㅎㅎㅎ

첫째는 사실 토실토실이라기보단 뚱뚱이에요. 돼지 고양이죠! 그래도 춤은 잘 춘답니다(사실 제가 앞발을 잡고 억지로 추게 하지만요) 응원에 힘입어 또 외쳐봅니다. 스팀 백만원 가즈앗!!!

👨 우와~ 귀엽네요. 고양이집에 세들어 사시는군요!

🐶 !!!!!!!!!!!!!! 🐱💗💗💗

표현하신 게 딱이에요. 정말로 고양이집에 세들어 사는 기분입니다ㅎㅎㅎ

사랑스런 냥이들 사진이네요. ㅎㅎ 냥이 가즈아~!!

으핫ㅎㅎㅎ감사합니다! 스팀도 가고 냥이도 가즈앗!!!

과연.. 이 글의 보팅은 어떻게 될것인가?!
전 고양이가 이기지 않을까 배팅을......ㅎㅎㅎ

어쩌면 제 글이 고양이를 이길 수도 있지 않을까요! 아아주 귀여운 새끼 고양이라면 못 이길 것 같지만요ㅎㅎㅎ

아깽이라면 그럴 수 있습니다. 암 그럼요,, ㅋㅋㅋ
오늘은 우티스님 덕분에 저도 하드에 꿍쳐놨던 고양이 사진을 슬쩍 꺼내보려고 합니다 ㅋㅋㅋ

오오 꼭 올려주셔요 보고 싶어요!!! 고양이 사진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요!

앗 근데 정말 고양이 귀여워요...ㅎㅎㅎ 특히 첫째한테 맘을 뺏겨버렸어요! ㅎㅎ

의외로 첫째가 인기가 있군요! 뚱냥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나봐요. 사실 저도 살찐 고양이를 좋아합니다ㅎㅎㅎ

냥이 구경 잘했습니다. :)
진짜 좀 구정 오기 전에 함 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ㅠ

그러게요. 돈 쓸 일 많은 구정 전에 좀 스팀이 올라주면 좋을 텐데요ㅜㅜ 흐뭇한 구정을 맞이하기 위해 스팀 꼭꼭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