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쓰기와 스티밋에 대한 단상

in #kr6 years ago

글을 잘쓰시는 분들은 부럽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쓰면 된다고는 하지만 필력이 부족하면 부끄러움은 내몫이라..ㅠㅠ 누구나 생각은 많은데 그것을 풀어낼 실력이 부족한 탓이겠지요

생각을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스팀잇은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저는 스팀잇을하면서 글쓰기위해 공부도 자주하는데요
스팀잇을 하면서 제가 많이 발전해가는 느낌도 들곤합니다 ㅎㅎㅎㅎㅎ

언젠간 저도 진지하게 쓴 제 생각들이 타인에게 깊은 깨달음을 주길 바라며..

Sort:  

저도 그런걸 많이 느낍니다. 생각하는 걸 다 풀어낼 수 있으면 좋으련만, 글 실력이 따라주질 않네요ㅎㅎ..
저 또한 누군가에게 많은 생각의 여지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33.54
ETH 2434.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