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를 위해 트레이딩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뭘 사면 자꾸 오릅니다
어제까진 수익이 더 되었으나
비트가 꺾이면서 좀 내려오게 되었네요.

이틀전 포스팅보다 자산이 더 늘었습니다

요즘들어 고민이 많이 됩니다

제가 이 세상 돈을 다 벌어버릴것만 같습니다.
트레이딩을 계속하다가 이 세상 돈을 다 벌어버리면

물가.jpg

물가가 폭등할테고

사회적 빈부격차가 심화될테구요
그로인해서 국가 내부에 갈등이 생기게되면

내전.jpg

내전이 발발할까 너무 두렵습니다

어른들의 자본 전쟁으로 인한 내전으로
어린 아이들이 다칠까 또 두렵습니다.

인류.png

인류는 더 잘 살기위해 서로 협력하고
때로는 싸웠지만 의기투합하여
기술을 발전시켰고 그로인해
우리 인류의 삶의 질은 크게 향상됬습니다.

제가 투자를 계속하면
세상의 모든돈을 벌어버릴텐데

그로인해 세계의 평화와 인류의 절대적 가치가
훼손될까봐 너무 두렵습니다.

생각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놀란페페.png

웃자고 쓴거에요
곧 3억이 다 되어갑니다

이번에 트레이딩을 하면서 기술적인 분석은
개나 줘버리고
필수적으로 갖춰야될 마인드참고사항 같은걸
깨닫게 되었는데 곧 투자기와 함께 쓰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

Sort:  

대박.. 투자 실력만 있는 줄 알았더니, 휴머니즘 까지 갖추셨군요.
역시 아무래도 부처님과 하느님의 풀 보팅을 받으시는 것 같음.

아니 첨 뵌지 얼마 안됐었는데, 잔고가 언제 저렇게 되셨어요? @otac님이 진작에 열심히 하시는 줄을 알았지만, 이렇게 빠른 속도 인 줄이야. 이전 글을 다시 정주행해야 하나요?;;

아 배아파!!!!!!ㅋㅋㅋㅋㅋㅋㅋㅋ

노하우좀 요~~ 대단하시네요 ㅎㅎ
단기트레이딩은 참어렵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는 다 박살나 버려서... 스팀을 채굴중이네요

무...서운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탁님 첨봤을때 몇천 스파에 일 열심히 하는 청년이셨는데 갑작스럽게 만수르가 되가고 있으셔

왕 부러워요
추카드립니다~~!!
우리 친하게 지내요 ㅎㅎㅎㅎ

세력이신가요?ㅋㅋㅋㅋ

헐..저도 좀... ㅋㅋ 축하합니다.. 곧 10억달성하겟는데요??

탁형이 흙수저 > 동수저로 진화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75.66
ETH 3248.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