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스티머 된지 8일차 ] 친구의 핀잔으로 울적해진 기분을 달래며...

in #kr7 years ago

다단계든 아니든, 웹서비스 특히 SNS는 사람수가 곧 수익이잖아요. 스팀도 마찬가지니까 그걸 금전으로 꼬시는거구요. 아직은 이래저래 페이스북같은 SNS에 좀 밀리지만, 광고로 얻는 수익을 투명하게 나눠준다는 점에서 장기적인 성장가능성이 보입니다. 지금 베타임을 감안해야하기도 하구요.

Sort:  

그렇겠죠?? 나중에 와서 한다고 해도 제가 진짜... 안도와주려구요.
잘 알아보지도 않고 ㅠㅠ

저는...코인하는것 자체도 얘길 못해요. 그냥 냅다 사기라고 하는데, 전통적으로도 금융으로 얻는 수익이 어마어마한걸 왜 코인에만 이상하다 생각하는지 모르겠어요....

저랑 비슷한 처지인것 같네요. 저도 친구에게 입 열었다가 좋은 경험했네요.
orlein님도 저와 같은 경험 있으셔도 마음에 담아두지 않으셨음 합니다.

그냥 생각만 하죠~ 제가 스팀잇을 하건 코인투자 성투를 하건... 잘 하면 제 자산만 쌓이잖아요. ㅎㅎ 너무 심려치마시고 즐기세요. 아참 그리고 다단계의 나쁜 특징 중에 가장 큰건 후발주자의 돈을 뜯어먹는다는 점인데 저는 일주일전에 스팀잇에 가입하고 한푼도 안집어넣고 글만 쓰고있어요. ㅎㅎㅎ;;; 다단계랑 스팀잇을 비교하고싶으시면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ddk 한번 보세요. 재밌는 만화인데 설명 잘해놨습니다.

제목부터 자극적이네요.
시간 나면 꼭 챙겨 볼수 있도록 하겠습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086.05
ETH 3299.9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