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혼돈의 하루

in #kr6 years ago

저도 3주정도 되었는데 일포 너무 어려워요 ㅜ
요며칠은 너무 힘들어서 멍하게 있었네요
재미있게 하려고 시작했는데
가끔은 부담으로 오기도 하네요 ㅜ

Sort:  

^ㅅ^ 한번 씩 쉬어도 괜찮은 것 같아요. 예전엔 경험하고 마음에 담아두고 오래되도 생각나는 걸 기록했는데 요즘은 그러질 못하고 바로 내보내기 하는 것 같아 뭐가 더 없나 자꾸 그래 지는 것 같아요.

특별할 게 없는 날이 더 많은데 마음에 밥상도 잘 챙겨서 차려 줘야 좋은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ㅋㅋ 포스딩 건너 뛰고 동네 나무 있는 곳에 바람이 시원해서 잠깐 다녀왔어요. 한 10분. 날이 더워지니까 금방 의욕이 떨어지기도 해요.

재충전 하시고~~ 편안한 마음일 때 다시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소중한 것들 많이 보여 주셨어요~~~. 마음이 있어도 글 쓰고 사진 올리고 그러기 쉽지 않은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31.80
ETH 2630.5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