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런 개나리 필때는 좃카 씬발끈이랑 씨발라 먹은 수박이 땡긴다. (부제: 협업 피해자의 분노)

in #kr6 years ago

저는... 갑에게서 진짜 감금된적이 있습니다 ㅠㅠ

Sort:  

모 프로젝트에서 구축한 시스템의 하자보수가 끝나가던 시점에 유지보수 계약을 하기위한 입찰 문건 작성에 내부자료가 유출된 정황이 발견되었다면서...
그 자료가 어디서 났냐며 말하기 전까지 여기서 나갈수없다며.... ㅠㅠ
사용자 교육을 핑계로 직접 와달라고 불러내놓고 그런 만행을 저지르더군요.

왜 개발자인 저를 가지고그런 인질극을 벌였는지 원 ㅋㅋㅋ

헐!!! 진짜 너무하네요.
그거에 비하면 저는 정말 별거 아니네요.

정말 너무 했네요.

다시는 쳐다도 안봅니다 그 기관 ㅋㅋㅋㅋ

앗! 해골 프로필 사진을 쓰면 서 그렇게 말씀하시면 무서워요~ 스토리를 알려주세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