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퇴사를 꿈꾸다 #5 - 어설픈 자기개발보다 좋아하는 일을 찾자.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제가 좋아하는 일로는 밥먹고 살 수가 없어서
다른 좋아하는 일을 찾고 있네요 ㅎㅎ
또 그게 자기 최면이랄까, 하다보면 좋아하게 되는 경우도 있더군요.
지금 직업이 하다보니 좋아진 케이스랄까요 :)

Sort:  

'좋아하는 일'과 '잘하는 일'중에 어떤걸 직업으로 삼아야 하냐에 의견이 많이 갈리죠! 외면하고 있었던 문제인데ㅋㅋ 이렇게 또 댓글로 마주하게 되네요ㅎㅎ 저도 제가 회사에서 하는 일들이 마냥 싫지는 않은데, 인생에서 제가 무언가 왕성하게 할 수 있는 시기에 계속 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잘하는 일이 주는 장점에만 집중하면 회사생활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될거같기도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125.76
ETH 2526.6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