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ip to Southern Italy (8) │ 아름다운 이탈, 이탈리아 (8) │ The Experience of Reconnaissance 자기 인식의 경험

in #kr6 years ago (edited)

와.... 이국의 소도시 벤치에 앉아서 한국어로 출판된 책을 읽는다니!
강적이네요 ㅋㅋㅋㅋ
왜 그생각을 못했을까...
풍경을 눈에 담고 사진으로 남기고 발걸음을 옮기는것도 좋지만
내가 살아온 내나라가 아닌 곳에서 책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
내 일생에 큰 기억 하나를 남긴다! 좋다 ㅎㅎ
저도 나중에 여행가면 따라해봐야겠어요.
어떤 느낌이셨는지 알것 같네요. 꼭 해보고 싶어요 ^^

Sort:  

맞아요, 딱 그 느낌이에요!!! ㅎㅎㅎㅎ 시공간을 초월하는 교감, 경험하시고 나면 환상 그 자체를 느끼실 거예요. :-) 여행지에 맞춰서 책을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여행지 나오는지 확인하러 미리 읽어볼 수는 없는 노릇이고ㅋㅋ) 우연히 책에서 그 장소가 튀어나오면...! 그 순간부터 우주로 떠올라 독서를 하는 거나 마찬가지가 됩니다. 히히 다음 목표는 여행할 장소가 등장하는 소설을 한 권 읽는 거예요. oprth님이 먼저 이뤄주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48.70
ETH 2245.46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