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합격했습니당!!!!!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oounding 이예요. 😊

꺄~~~오늘 2시에 발표가 났는데욯ㅎㅎㅎㅎ
합격했습니당~~~~:D
스티밋 여러분의 응원으로 합격했습니당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용>_<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나 감사드립니당:D
조만간 이벤트로 찾아 뵐께용~~~~~~~


윤딩이.PNG

follow me!

Sort:  

오예~~~ 축하드립니다~~~ 결국은 해내셨군요~~ ^^ 당당한 사회인으로 거듭나시기를 바랍니다. ^^

넵!!! 당당한 사회인이 될께용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당:D

합격 하셨다니 축하드립니다 ㅋㅋ
아마 제 응원 때문인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헤헤헤마자용>_<
너무나 감사합니당
지금 너무 기분이 좋아서 날아갈것같아용ㅎㅎㅎ

고생하셧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

에헤헤 감사합니당>_<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께용

와~ 축하드립니다.... 멋진 간호사로 거듭나시길^^
즐거운하루 행복한 시간 되세요~

에헤헤 감사합니당
멋진간호사가 될께용~~~

취업 합격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당~~~에헤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당;D

축하드립니다. ^^ tip!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당:D

Hi @oounding!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오오!! 잘되실줄알았어요 :) 많이많이 축하드립니다

꺄~~너무 감사합니당:D

축하드립니다ㅎ 제 동생도 이번에 간호사로 취직했는데
매일 힘들다고 투정입니당ㅎㅎ 멋진 간호사로 거듭나시길 응원합니다^^ tip!

오우 동생분도 간호사군용!!!!
멋진간호사가 되겠습니당ㅎㅎㅎ 갑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80.86
ETH 2456.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