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맛집]한번 먹으면 중독되는 '짚신매운갈비찜'

in #kr7 years ago (edited)

'짚신매운갈비찜'

안녕하세요✋ @oounding 이예요. 😊

오늘은 정말 제가 좋아하는 집인 '짚신매운갈비찜'을 먹었답니당!!!!
많은 분들이 이곳을 알꺼라고 생각하지만~~~ 모르시는 스티밋 분들도 계실것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했답니당~~~!!


✔ 위치는?

울산 중구 젊음의거리 29-3


✔ 메뉴는?

✔ 맛은?

기본 세팅입니당!!!

저희는 매운 돼지갈비찜 2인분을 30프로로 주문했답니당!!

그리고 계란찜도 추가~~~~~
통실통실한 계란찜 정말 맛있더라구용>_<


주문을 하면 직원분이 앞에서 뼈를 뽈가준답니당(사투린가...?)
맵기 정도도 여러분이 선택하면된답니당!!!>_<
매운것이 땡기고 맛있는 갈비찜이 드시고 싶을땐~~~!!!'짚신매운갈비찜' 어떤가용~~??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ㅎㅎㅎㅎㅎㅎ


윤딩이.PNG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주먹밥도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죠
저는 맵기는 안맵게 먹어야 되요 ㅎㅎㅎㅎ

오!!맞아용 주먹밥>_<
역시 reply84님은 아시군용!!!ㅎㅎ 짚신!!ㅎㅎㅎㅎ

보기만해도 군침돕니다ㅎ

헤헿헤 정말 맛있답니당헤헤헤헤
다음에 한번 다녀오세용!!!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울산 중구 젊음의거리 29-3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oounding/3usjxu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등록 감사합니당ㅎㅎㅎㅎ

어느정도매운맛인지 궁금해요~

메뉴판에 맵기선택있답니당~~!!!
참고하시고 한번 선택해서 드셔보세용>_<

요거 정말 맛나보이네요! 저도 매운거 좋아해서 먹으면 맛있을듯!!ㅎㅎ

헤헤 그럼 퍼센트올려서 한번드셔보세용~~>_<

저는 순한맛으로 먹어야겠네요^^ㅎㅎ😋

퍼센트를 낮게해서 드시면될꺼같아용~~~ㅎㅎㅎㅎㅎㅎ

히힛~ 저녁먹고 보길 잘한듯...ㅎㅎㅎ
배고플때보면, 또 사진보고 군침흘렸을듯 합니다. ^^

앟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저녁 드셨나용~~?ㅎㅎㅎㅎ

아..빨리 울산현장을 가야 울산맛집을 한번 가볼텐데요~

울산이 아니더라도 짚신매운갈비찜 있을것같아용!!!!ㅎㅎㅎ
여기는 부산에도있고 서울에서도 본것같아용ㅎㅎㅎ

매운 갈비찜!! 비주얼이 아주 그냥...
밤에 보기에 매우 해로운 포스팅입니다
ㅜㅜ

앟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에 올릴껄....제가 잘못했네용...헝헝..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22.70
ETH 2651.6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