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 인사드리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eemit newbie onepine 인사드립니다!!

사실 올해초부터 스팀잇에 관심이 있어서 한참전에 가입은 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가입+글(하나...)만 올리고 활동을 안했습니다 ㅠ.ㅠ

앞으로 자주 접속해서 좋은글들 읽고 + 보팅도 꾹꾹 눌러볼 생각입니다 ㅎㅎㅋㅋ

여러분들의 응원을 시작으로 앞으로 활동 열심히 해볼께요!!!

모두 즐거운 9월달 보내봐요! ^^

1.png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kr마켓은 간접적으로 이용해 봤습니다!! 저도 @woo7739 님처럼 좋은정보 공유하고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덕분에 잘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뉴비다 보니 봐도 봐도 모르겠는데 있네요. ㅎㅎㅎㅎ..........vote 에 올려진 스팀달러가 시간이 지날 수록 줄어들거나 늘어나는 이유는 먼가요?

답변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제가 아는 선에서는 스팀달러의 가치도 고정적인게 아니라 변화가 있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 그래서 가치가 올라가면 스팀달러 수치도 같이 올라가고 반대로 떨어지면 같이 떨어지는 걸루 알고있어요!! 답변이 도움이됬으면 좋겟네요!!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합니다.^^

팔로우 안할수가없군요!! 친하게 지내봐욤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 기대할께요. 어렵게 생각될 때도 있지만 제 경험상 어떤 커뮤니티보다 따뜻한 곳입니다ㅎㅎ

벌써부터 따뜻하네요 ㅠㅠ 응원감사합니다 ㅠㅠ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활동많이 해주시고 소통많이 해요~
팔로우랑 보팅했어요~

네넵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맞빨로우할께요 !! 앞으로 서로 잘챙겨주기로~~ 히힛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답장늦어서 죄송해요!ㅜ 저도 맞팔로우갑니다!!

화이팅이에요 ㅎㅎ팔로우하고 가요

네네 감사합니다 ㅎㅎ 같이 파이팅해요!

Congratulations @onepin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좋은 활동 기대해 보겠습니다 먹스팀올리는 먹스타입니다!!^^ 반가워요!!

정중히 환영합니다. ㅎㅎㅎ

히히 감사해요 ㅎㅎ 팔로우할꼐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729.24
ETH 3118.5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