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에 있었던일#1] 도둑을 찾습니다!!

in #kr6 years ago

소나무대문2.PNG
안녕하십니까 ㅎㅎ @onepine입니다.
모두 즐거운 연휴보내셨는지..?!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설날을 처음보내봤습니다.ㅎ
떡국은 없었지만 주변에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 스팀잇에 따듯한 글들 보기, 나름 혼자서 사색하기 등으로 의미있게 보냈습니다~

조용할줄로만 알았던 저의 설날이 평소보다 더 따듯한 일도 있었고, 더 왁자지껄한 일도 있었고, 나름 반전있는 일도 있어서 시리즈로 4~5편 정도 연속으로 올려볼까 합니다.


첫번째 사연입니다.

제목 : 도둑을 찾습니다!!

때는 2018년 2월13일이 화요일이었습니다.
전날 고향에서 전주로 돌아온 상태고 묵묵히 연구실로 향했습니다.
여윽시나...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래도 한명쯤은 연구실로 올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바로 교수님...!
저희 교수님은 좀 특이하십니다.
언제 어디서 나타나는지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작년에 연구실에서 밤을 새며 과제 또는 할일을 하다가도 새벽 3시에 화장실을 가면 교수님 사무실에 불이 켜져있습니다. 작년 추석때도, 크리스마스때도 보통 학생이든 교수님이든 학교에 안나올것으로 예상하는데.. 항상 본인의 자리를 지키십니다. 이 분은 보통분들하고는 좀 다릅니다. 정확히 무엇을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 그래도 추측컨대 그만큼 성실하시고 본일 일에 최선을 다 하시는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또다른 이야기가 있다면.. 성격은 약간 츤데레인데 연구실에 새 멤버를 뽑으면 꼭 회식을 거하게 진행하십니다. 덕분에 건강+포식 하죠 ㅎㅎ 술도 적당히 알아서들 조절하라면서 강요도 하지않습니다. (항상 은혜~ 감사합니다 교수님~~^^)

그렇게 오늘도 마주칠것을 예상하며 심심하게 공부하던중(오후3시쯤) 화장실을 갔는데 아니나 다를까 교수님 사무실은 불이 켜져있었습니다.

' 오늘도 오셨구나... 이분은 설당일날도 여기 있으실분이야... 그럼그럼'

저 또한 질수없다고 생각하여(괜히 자극받음 ㅋㅋㅋㅋ)
각잡고 열심히 공부를 했습니다.
그때..!

똑!똑!똑!
(긴장반 설렘반...! 이 침묵을깬자.. 누구인가.. 드로와보게나)
"네 들어오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이거...(무슨 박스를 건네준다..).."
"아.. 네..!?(당황하면서 받을건 받는다)"
(딱봐도 교수님제자인듯 싶다....그래서..)
"아~ 이거 교수님께 전해드릴께요 ㅎㅎ "
"네네^^ 열심히 하세요~"

하고 그냥 나가셨습니다. 아니.. 누군지는 말씀해주셔야죠!!!

그렇게 5분이 지난후..
그분이 다시 연구실로 들어오셨습니다.. 교수님과 함께.!

알고보니 교수님 선물은 따로 있고 제자분께서는 학생들이 고생이 많다며 힘내라는 의미로 신라면 2박스를 가져와주신겁니다.. (감동감동....ㅠㅠ)

적당히 인사를 나누고 두분다 나가셨고.. 감사함을 주체못한 저는 아무도 봐주지않을 포스트잇에 메모하나를 박스에 붙여뒀습니다.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 - 회원일동 -"

아직 학기시작하려면 2주남았고 그동안 이 박스를 볼 사람은 저밖에 없다는것을 알지만 그래도 행여나 교수님이 보시면 마음이라도 전달되게끔 붙여뒀습니다.

라면.jpg
(포스트잇은 위에 붙여놨는데 각이 안맞았나봅니다...ㅠ)

그리고 이 사실을 연구실 단톡방에 말해서 자랑을 했습니다.
"내가 라면 다 먹을께요 호호^^"
그렇게 행복함을 느끼며 하루를 마무리 했고
다음날 점심은 '그냥 컵라면이 아닌 사랑이 담긴 라면을~'하며 잠들었습니다.
.
.
.
그리고 다음날 룰루랄라 하며 연구실에 도착했지만....
라면은 사라져있었습니다.
.
.
.
.
......??!
.
.
.
.
뇌가 멈췄는지 범인을 예상할 수 없었습니다.
참고로 연구실 비밀번호는 매달 바뀌고, 아는사람은 교수, 연구실회원들이 전부입니다.
.
.
.
추리는 여기까지만 해야될것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범인은 이 안에 있다..

저도... 포함인가요..?ㄷㄷ

아니 세상에 그래서 범인이 누구죠 아 라면 먹구 싶다....

ㅂㄷㅂㄷ해서 쌀국수 2박스 사버렸습니다ㅋㅋㅋㅋ
Screenshot_20180219-120929.png

간밤에 누군가가 라면에 생명을 불어넣었나봐요ㅋㅋ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ㅋㅋㅋㅋㅋ 살고싶어서 도망갔나봐요 ㅠㅠ

머야머야머야ㅠㅜ 누구신가요
간밤에 천사소녀 네티라도 다녀갔나요.....🤔🤔

핰ㅋㅋㅋㅋ 천사소녀 네티 오랜만에 들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 네티는 열일하니까 가져가도 되옄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티라면 정의로운 도둑이니 봐줍시다ㅋㅋㅋㅋㅋ

그럽시다 ㅋㅋㅋㅋㅋ

Good post

Thank you~^^

열심히 사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거 같습니다!
초점이 저는 그쪽에 가네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움찔..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더군요 ㅋㅋ 정말 잘만드신것같아요 ㅎㅎ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론 라면 ㅠㅠㅠㅠ 가즈앗!!! 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선생님 오랜만에 뵈요!!ㅎㅎ 선생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가즈앗!

범인은 바로!!!!!!!!!!!!!!!!!

다음시간에 계속.... 투비컨티뉴우~~~! ㅋㅋㅋㅋ

뚜둔뚜둔!

교수님이 배가 엄청 고프셨나봅니다ㅋㅋㅋㅋ답은 교수님.

저느..는... 잘 모르겠습니다.......ㅋㅋㅋ

ㅎㅎ설날 공부를 ... 대단하십니다
그런게 그렇게 소중한 라면을
일단 cctv를 확인하세요 ㅎㅎ
아니면 경찰을 부르세요
후기 꼭 올려주세효~~~~~!!!^^

허헣 ㅋㅋㅋㅋㅋㅋㅋ 피를 봐야되는겁니까... jsj1215님께서 원하신다면... ^^

암튼 범인은 꼭잡아서 스티미언들의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157.25
ETH 3492.4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