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데이터로 보는 좋은 큐레이터의 조건

in #kr6 years ago (edited)

제가 멘션되었길래 부리나케 달려왔습니다!
떨리는 손으로 글을 읽어내려갔습니다.
'이거 느낌이 쎄한데...스파도 적으면서 나댄다고 욕 먹는거 아니야?'


저 보다 훌륭하신 분들이 많으신데, 저를 콕 집어 언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제가 지금 스팀잇 중독 말기라서 하루종일 시간날 때마다 스팀잇을 쳐다보고 있습니다.
스팀파워가 많다면 더 많은 분들께 여유롭게 보팅해드릴텐데 그렇지 못해서 안타까울 뿐입니다.
큐레이터 분들 파이팅입니다! 가즈아~

Sort:  

스팀잇 중독이 너무 좋은 방향으로 가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저렇게 많이는 못 읽겠습니다. 저도 노력하는데도 한계가 있네요.
물론 지금 저는 거의 피드를 주로 봐서 그런 측면도 있겠지만 좀더 다른 태그도 가서 좋은 글을 쓰시는 분들을 지원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자료를 정리하고 보니 큐레이터 분들에게 대단하시다는 생각밖에는 안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441.26
ETH 2477.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