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글씨] 암호화폐 이모티콘 (emoticon)

in #kr6 years ago (edited)

수정됨_01-horz-vert.jpg

120 g/㎡, Pentel SES15C black


20180315_213351.jpg

안녕하세요! 한손(@onehand)입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손글씨가 훨씬 많죠?
이모티콘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새벽 3시까지 글씨를 쓰다가 잠들었습니다.ㅠㅠ
카카x톡, 라x 등에 이모티콘으로 제안해보려고 하는데,
그림없이 글씨만 있어서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만약에 안 된다고 해도 스팀잇 댓글에서 사용하면 되겠죠?ㅎㅎ
암호화폐 관련 커뮤니티에서 자주 사용되는 문구들을 손글씨로 쓰고, 스캔하고, 잉크 스케이프로 배경을 투명하게 만들어서 png 파일로 저장했습니다.


20180315_213415.jpg

20180315_213510.jpg


24개의 개별 이미지는 내일 중으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이미지 하단에 출처표시가 되어 있기 때문에 상업적 사용을 제외하고는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00 팔로워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스팀, 스팀달러 받아가세요~


팔로우와 댓글은 저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업보트를 눌러주세요!

Sort:  

너무 이쁩니다~! 저도 프린트해서 노트북에 붙여놔야 겠어요!ㅋㅋ

감사합니다. 스티커로 출력할 수 있는 버전도 만들어봐야겠네요.ㅎ

ㅋㅋㅋ멋진 문구들이네요! 제가 알기로 글자도 되긴 하는데 되기까지 엄청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카카x톡은 미승인이 대부분인 것 같더라구요.ㅠㅠ

네..아는 분이 그래도 승인되서 되셨는데 한사람이 구입하면 몇십원 떨어진다고 노력대비 보상이 적다고 하시더라구요;

보상을 바라고 한 것 보다는 성취감을 느끼고 싶어서 도전해봤어요. 이모티콘이 등록되면 스팀잇 팔로워분들께 선물로 드릴 생각이었거든요.ㅎㅎ

앗..너무 보상만 노렸나요?ㅋㅋ수정을 수백번 시킨다고 엄청 짜증내던 이야기만 생각나서 일에 비해 너무 받는게 없구나 했는데 사실 자기 이모티콘이 실제로 이용되면 성취감이 있긴 하겠네요~!ㅋㅋ멋진 이벤트가 되었을 텐데~아쉽네요ㅠㅜ

오호 신선한데요???이모티콘이 된다면 좋겠네욤!ㅎㅎㅎ보팅하구 가용ㅎㅎ

감사합니다! 일단 제안은 해봤는데, 다 거절당할 것 같아요.ㅋㅋ

ㅋㅋㅋㅋㅋㅋ요즘 시황에 인기 있을(?) 내용들이군요

각종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는 저 문구들이 돌림노래처럼 반복되죠.ㅋㅋㅋ

공포에 사서 환희에 팔아라..

루머에 사서 뉴스에 팔아라..

가상화폐 시장은 참 많은 명언들을 가져왔어요!

손글씨 정말 이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지금이 공포인지 아닌지 구분이 안 되네요.ㅠㅠ

우아
제안이 통과 됐으면 좋겠어요
글씨 이뿌당 +_+

감사합니다. 글씨만 있어서 크게 기대는 안 하고 있어요.ㅠㅠ 가즈아 태그에서 홍보나 해보려구요.

문구가 넘나 좋은데요!! 예쁜글씨 잘봣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이모티콘이로군요...
떡상 가즈아아ㅏㅏ!!!

스팀 가즈아!!!!!

정성과 그간의 애환이 가득 느껴지는 작업입니다!
손글씨 너무 멋지세요👏🏻👍🏻
새로운 도전 응원드리고
미약하지만 업보트 꾸욱 누르고 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96.91
ETH 2593.1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