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개발일지 / Devlog for June 6th

in #kr7 years ago

For English Users, Please scroll your mouse wheel for a while...

1.png
안녕하세요, 오메가쓰리라고 해요!
스테이지 1-2의 절반을 완성했어요!
3.gif
오늘은 우선 어제 말했던 떨어지는 발판을 넣었어요. 이 발판이 있으니까 레벨 디자인이 훨씬 쉬워지는 것 같아요 ㅋㅋ. 그냥 낭떠러지에 발판만 대충 박으면 재미있는 점프 스테이지가 완성되니까요.
2.png
그리고 물구덩이(그렇게 안보일지도 모르겠지만)도 만들었어요. 이제 여기에 물 밖으로 뛰어나와서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피라냐를 넣을거에요.
원래 구상은 용암과 불똥이었는데, 어둡고 침침한 보라색 산에 용암과 불똥은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만들면서 기획을 약간 바꿨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재밌게 읽으셨으면 업보트 한번씩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png
Hello, I'm OmegaThree. And I've done 50% of work in stage 1-2.
3.gif
Todya, I made falling platform which I said yesterday. I think it makes level design much easier. Because the only thing I do is making a deep hole and placing falling platform between them. haha.
2.png
And I made some pool!! (It doesn't looks like pool, but anyway..) And now, I'm going to place some piranha in there.
Originally, they were lava and jumping fireball, but I thought that they won't match with dark-purple-colored corrupted world, so I replaced with pool and piranha..

Thank you for reading, and Please upvote if you enjoyed this article!! :)

Sort:  

가끔 까먹고 댓글 안달지만 업보트 하고 있는거 아쉬죵? 껄껄

꺄르륵 감사합니당 ㅋㅋ

재미있어 보입니다. PC 기반 게임인가요?

네. 모바일은 아직까진 계획이 없네요..

하하 전에 인겜갤 올렸던 flash white글 스팀잇으로 옮겼어요.
https://steemit.com/unity/@sesangsokuro/2d-flash-white-unity
쓰다보니 오메가쓰리님 게임화면을 차용했는데 그래도 써도 괜찮을까요?

문제있으면 바로 내리고 다른 짤로 쓰겠습니다.
물론 이게 해외 링크글 번역 + 스샷 + 오메가쓰리님 그림 등
문제될 소지가 많아서 Decline Payout인가 하는 돈 안받는 걸로 해서 올렸기는 한데... 말씀을 드리는게 예의인거 같아서 댓글 남겨요 ^^;

힉;; 이제야 확인했네요;;

네! 당연히 써도 됩니다!

히히 감사합니다.

인디게임개발은 항상 응원합니다. ^^

감사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와우. 그래픽이 아기자기하고 귀엽네요. 힘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게임 많이 좋아해서 완성될 게임의 모습이 궁금하네요. 자주 자주 일지 보겠습니다. 힘내세요.

저도 일지를 자주 올리도록 노력할게요!!

  • 다음주부터는 계속 좀 바빠서 글이 뜸해질지도 몰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10.96
ETH 2658.9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