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s]음악이야기 - 루프스테이션 어플 Everyday looper 소개 및 사용 팁.

in #kr6 years ago

omani02door.jpg
그림을 그려주신 금손 @yunasdiy님 정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omani02 솔입니다.

요즘 한창 Everyday looper 라는 어플에 빠져서 1인 아카펠라를 부르고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 포스팅을 보고 이 어플을 구매하신 분이 계신 것 같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에브리데이루퍼라는 어플의 소개와 간단한 사용 팁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영상을 한번 보시죠.

에브리데이 루퍼를 사용을 해 보시면 핸드폰에서 반복재생이 되는 소리까지 다음번 녹음에 겹쳐서 녹음이 되는 현상이 생길 텐데요.

그럴 경우에는 이어폰을 꼽고 녹음을 하시면 재생되는 소리가 이어폰으로 들리기 때문에 깔끔하게 녹음이 됩니다.

처음부터 소리가 쌓이는 것들을 영상으로 만들거나 녹음을 하고 싶으시다면

이어폰을 꼽고 미리 트랙을 만들어 놓은 뒤 그것을 끄고 켜면서 영상을 만드시는 방법이 있고

변환 잭을 따로 구매를 하여서 하나는 이어폰으로, 하나는 컴퓨터로 출력이 되게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실 이러면 된다고 듣기만했지 직접 해보지 않아서 확실하지 않네요. 조만간 직접 해보고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처럼 소리가 겹치는 것을 놔두고 그냥 녹음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막상 쓰고 나니까 너무 무책임 한 것 같군요...ㅜㅜ

다음번 포스팅에서 그 해결책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그 외에도 이 어플을 구매하셨는데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제가 알고 있는 선에서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에브리데이 루퍼라는 어플을 제작한 제작사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단지 재미있는 어플이 생겨서 그것을 공유하는 것이죠 :)

코인시장의 울적함을 날리기 위해서 취미생활을 하면서 차트를 보지 말라고 배웠습니다.

다들 하나씩의 취미를 만들고, 그것에 빠져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아참, #norae 단톡방이 개설되었는데 들어오시는 분들이 없더군요....

https://open.kakao.com/o/gKIK4SG

비밀번호는 norae100 입니다.

사실 단톡방에 안들어오셔도 되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이 계실까봐서요..
단톡방에 사람이 없어서 외로운거는 절대 아닙니다. 정말로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네네네!!! 너무 재밌어 보여요 ㅋㅋ 저도 한 번 다운받아서 놀아봐야겠어용ㅋㅋ

네네네!! 진짜 재미있게 가지고 놀수 있어요 ㅋㅋㅋ

저도 음악좋아하는데~^^
시간내서 단톡방에 들어가보겠습니다^^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

루프스테이션 정말 매력적이에요
친절하게 영상으로 설명해주시다니 +ㅁ+ 말소리말고도
사물을 두들겨서 소리 쌓아올리는것도 괜찮을것같아요!

루프스테이션은 정말 매력적이죠.
다음번에는 다양한 소리들을 넣는 것에도 도전해볼게요. :D

좋은 어플 소개 감사합니다! 저도 시도해봐야겠어요 ㅎㅎ
단톡방에 들어가는 건 조건이 없는 거죠?!

해지스님은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 부르시니까 더 멋진 곡이 나올 것 같네요 :)
단톡방은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든 들어오셔도 됩니다.

지금 들어가버렸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호 어플로는 처음보네요 ㅎㅎ 가볍게 재밌게 만들어 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흥미가 생기네요

아이폰에만 있는 것 같더군요. 앱스토어에서 5.99$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는 루프스테이션의 기능을 해주는 어플이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모모꼬님도 재미있게 가지고 노실 것 같네요. :)

코인시장의 울적함...
(시아버지.. ㅠㅠ 구부사이 이젠 회복하고싶돠옹..)
덕분에 일드연재하고
자격증공부하고
일상에 더욱 집중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안그래도 친구가 작곡해주고 제가 노래불러주기로 했는데
그냥 쉽게(?) 커버곡이나 하면서(...??????)
해볼까하네용 ㅠㅠ
올리게되면 솔님께 소식 전할게욧!!

코인시장이 울적한 것 때문에 저는 일드연재 재미있게 보면서 일본어를 조금씩 배워가고 있네요 :)
커버곡이라니!! 엄청 기대 하고 있겠습니다. 꼭 포스팅 해주세요 :D

저두 몇번 시도해보았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ㅜㅜ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사용하는데 좀 어색하긴 해요.
이어폰과 매트로늄을 함께 사용하면서 녹음을 하시면 더 쉽고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에브리데이루퍼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팁을 좀 더 생각해보고 영상을 하나 더 만들어서 올려볼게요. :)

세상에 신기한게 많군요
신기한건 보팅 !

저도 이 어플을 처음 보고는 너무 신기하고 재미 있어 보여서 아무 생각없이 구매했었어요.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D

이거 엄청 신기한 어플이네요 ㅋㅋㅋㅋ
요즘 저런식으로 음악 하시는 분들은 노시던데 ㅋㅋㅋ
그리고 솔님...
외로운거 아니죠? :D

음악을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는 것을 보면 정말 멋지게 곡을 만들어 내시더라구요.
이 어플은 핸드폰으로 간단히 사용할 수 있어서 저처럼 일반인들도 가지고 놀기 좋습니다. :)

외로운거 아니에요. 절대. 진짜. 정말로요.......주륵..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