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노래일기] 고음 불가의 서러움... DAY6- 좋아합니다

in #kr6 years ago

이런 분위기의 락발라드는 참 오랫만에 들어보는 것 같아요. 정말 불러보고 싶은 노래네요 ㅋㅋㅋㅋㅋ 항상 안되는걸 알면서도 원키에 도전하고.... 제가 노래하는 모습을 지긋이 바라보다가 결국 노래를 꺼주는 친구에게 감사와 사죄를 동시에 하게 되더군요 :)

Sort:  

진짜 라와 시 사이에 너무 큰 벽이 있어요... 딱! 한번 한키 내려서 불러봤는데 정말 간신히 짜내야 소리가 나올까말까 하더라고요. 안이쁜 소리로.... 으으흐흑
그래도 노래 끄는건 싫어ㅜㅜ 꺼도 내가 끌거야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벽은 너무나 거대하죠. 그래도 꾸준히 도전하면 언젠가 고음이 열리지 않을까싶네요. 만약 우리가 만나서 노래방을 가게 된다면 우리 함께 도전해 봅시다. 제가 탬버린으로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힘들어 하시는 모습이 보인다면 그 노래 제가 꺼드리지요. 하하핳하ㅏ

ㅎㅎㅎ 그런 날이 온다면 아마 선곡에서 부터 안전빵일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