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현양의 드라마 일본어] 하루 1 Scene -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2화

in #kr7 years ago

오랫만이에요~~ 반가워요 유현님 :D
고용관계의 계약결혼이라니 흥미로운데요. 제목부터 상당히 재미있어 보이는 드라마네요!!
중학교 때 일본어를 배웠었는데 지금은 기억나는게 없네요. 히라가나도 못읽겠네요;;
유현님 글을 보면서 다시 한번 일본어를 공부해봐야겠어요 :)
꼬미는 여전히 귀엽군요 ㅋㅋㅋ

Sort:  

헤헤 요샌 하는거라곤 일하고 공부하고 겨우 드라마 한편 보고 자네요 ㅠㅠ 다른시리즈는 다 접고 드라마라도 기록하고 싶었답니다!!! 무척재밌는 드라마 였어요!!

바쁜일상 속에 드라마 한편이 정말 좋죠. 저도 그렇게 드라마쟁이가 되었습니다. :)
재미있다니 시간을 내서 한번 봐야겠군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26.81
ETH 2514.4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