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강남역 VR카페 RED VR 레드브이알 ( 강남역 VR / 강남역 VR카페 / 강남역이색데이트 / 강남역데이트코스 )

in #kr7 years ago

vr카페는 처음보는데 정말 재미있을 것 같네요.
브이알로 놀이기구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꼭 한번 가봐야겠군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Sort:  

놀이기구 엄청 무서웠습니다 ......... 막 돌고 공중에 뜨고 .............ㄷㄷㄷㄷㄷㄷ

제가 원하는게 바로 그겁니다 :)
제 여자친구가 떨어지거나 빠른 놀이기구를 무서워해서 함께 놀이동산을 가도 롤러코스터 한번을 못탔는데 브이알 카페를 가면 함께 탈 수 있겠군요 :D

ㅋㅋㅋㅋㅋㅋ 소리지르고 난리 날겁니다 .........또륵 ........
케익 주우러 가는 게임도 넘나 무서운것 ㅠㅠㅠ

놀이기구랑 케익 줍는 게임 메모해 두겠습니다.
너무 기대되네요 :D 아이 신나라

ㅋㅋㅋㅋㅋ 나빴어요 ㅠㅠㅠ
옆 방보니까 여자두분이 스키타는 게임하시며 소리지르는것도 봤습니다 ㅋㅋㅋㅋ

오호. 스키타는것도 잘 적어서 한번 해볼게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D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셔요 :)

넹넹!!! 즐거운 데이트하시길 바랍니당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955.17
ETH 2265.6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