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VR카페 RED VR 레드브이알 ( 강남역 VR / 강남역 VR카페 / 강남역이색데이트 / 강남역데이트코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 입니다!

오랜만에 VR카페를 다녀왔어요!!!
어제 오늘 넘나 춥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감기, 몸살 조심하세요ㅠㅠㅠ
저는 몸살끼덕에 죽을 맛이네요 ..........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추위조심 감기조심입니다 ㅠㅠㅠㅠㅠ

강남역 VR카페 RED VR 레드브이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6길 13 3층
매일11:00~23:00
02-556-1005
http://redvr.co.kr/


위치는 2호선 강남역 11, 12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의정부점, 홍대, 강남점이 있나보더라구요
연신내점, 광주점도 추가로 오픈했네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레드 브이알! 3층이기에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갑니다 ㅠㅠㅠ
숯불꼼장어 숯불 닯발 시선강탈 쩌네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런거 요새 이쁘고 멋있는듯....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입구에 청소년 출입가능업소라고 되어있네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들어가면 이 키오스크로 결제를 하면 됩니다! 간편간편!
모르신다면 직원분께서 친절히 도와주셔서 굳!!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레드브이알은 요 VR기계 스펀지를 매일 세탁해서 교체한다고 해요 ! 깔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리고 요 파우더룸 공간!
브이알 기계를 쓰면 늘 머리, 메이크업이 엉망진창이 됩니닼ㅋㅋㅋㅋㅋ
요런 장소 넘 좋네요 화장실 바로 앞이라 더 좋아여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 강남역 레드브이알은 방을 지정해서 렌탈을 해주는 방식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제가 갔던 곳들은 다 제가 테마따라 지정되잇는 방에 찾아가 게임을 해야했었는데 신기했어요!

1~2인 60분 : 24,000원

3~4인 60분 : 30,000원

1인 1음료 필수

30분 추가 시 1~2인 12,000원 / 3~4인 15,000원

레드 브이알은 예약이 안됩니다 ㅠㅠㅠㅠㅠ
예약하는게 아니라 그냥 찾아가셔서 방문하셔야합니다 ......
오신대로 방 지정을 해주신대요~ 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희는 문이 달린 2번방으로 안내해주셧어요!!!
문이 없는 방도 있고 있는 방도 있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의자 아래 짐을 보관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커다란 롱패딩을 구깃구깃.......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희 방은 VR기계가 하나! 3,4인용 방은 2개 일라나 생각해봅니다 ㅎ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앞에 큰 스크린이 화질이 좋아 더 굳굳
다른곳은 화질 안좋고 안선명한 곳도 있던데 굳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직원분이 착용법, 사용법, 조작법 다 알려주십니다 히히힣
모르는 거 있으면 직원분 소환하면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시더라구요 ~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추천게임도 이렇게 있어서 한번 뭐해볼까~ 하면서 고를수도 있답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벽에 붙어있는 태블릿 PC로 게임을 선택하고 PLAY, STOP할 수 있어요!
신기방기, 다른 VR카페와 달라서 완전 편하고 좋았어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브이알 게임으로 놀이기구도 탈 수 있고요~
(완전 무섭 ㅠㅠ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라멘집도 운영해보고요 ........
강도녀석이 자꾸와요 .......... 날계란 던져드림 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도 쏘아봅니다 ㅎㅎㅎ
주몽의후예가 아니엿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 제 사진을 엉망으로 찍어주신 @hwangbowoong 웅님덕에 웅님 사진만 올립니다 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나오는데 명함이 있길래 찰칵 !!

브이알 게임을 좋아하는데, 시끄럽고 정신없는건 싫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ㅎㅎㅎ
저도 친구들이랑 오기 좋아보여서 재방문 의사 있어요!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ㅎㅎㅎ

상당히 흥미로운 곳이군요.스트레스가 한방에 날라가버릴듯...

1시간이 정말 금방 흘러가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재미있겠네요~전 전에 싸구려 핸드폰 끼는거 한번 해보려구 샀다가
그냥 처 박아놨어요~

싸구려 ㅠㅠㅠ 브이알 카페 기계가 급 갖고 싶어지더라구요!!!ㅠㅠㅠ

눈 안좋은 저는 렌즈 안끼곤 가긴 힘들더군요... VR카페 죽어버려...내눈도 같이...

아 저도 렌즈유저라.....저는 그래도 괜찬더라구요! ㅋㅋㅋㅋ
눈이 좀 피곤해지는 단점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건 게임하시는 모습을 영상으로 보면 더 재밌을 텐데 ㅎㅎ 아쉬워요~ 요새 TV에 좀 나오던데 저도 기회되면 가보고 싶네요~! ^^

영상은 스티밋에 안올려봐서 어렵네요 ㅎㅎㅎ 찍지도 않았지만 ㅠㅠㅠ
재밋답니다 게임 종류도 많구요! ㅎㅎ

엇 저도 VR로 좀비 총 게임해봤는데 너무 무섭더라구요 ㅠㅠㅠ 높이 올라가는 곳도 있어 덜덜 떨면서 했던 기억이 있네요. ㅠㅠ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좀비 무서워서 안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해맑게 라멘만들기....
케익? 그거 엄청 무서웟습니다 ........

전 홍대 레드 갔다왔는데. 희재님은 강남다녀오셨네요. VR게임방 처음 가봤는데 재밌더라구요. 특히 화살게임은ㅋㅋ 중독성 있습니다.

활쏘는거 재밌더라구욬ㅋㅋㅋㅋㅋ 어렵지만 한조된느낌......

신기하고 좋은 기술인거 같긴 한데 아직은 경험하고 나면 많이 어지럽더군요ㅠ

맞아요 ㅠㅠㅠㅠ 어지러운거 좀 있쬬 ㅠㅠㅠ 그럴때 꼭 쉬어줘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네~ 교육이나 그런쪽으로도 vr이 많이 도움이 되긴 하는데 아직은 어지러움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어서 아쉽긴 하죠. 하지만 매년 vr 시장은 전망으 좋은거 같아요^^

맞아요!!!! 체험하시는 분들도 꽤 많고~ 브이알카페도 많이 생겨나가는 추세라서요!!!

vr카페는 처음보는데 정말 재미있을 것 같네요.
브이알로 놀이기구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꼭 한번 가봐야겠군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놀이기구 엄청 무서웠습니다 ......... 막 돌고 공중에 뜨고 .............ㄷㄷㄷㄷㄷㄷ

제가 원하는게 바로 그겁니다 :)
제 여자친구가 떨어지거나 빠른 놀이기구를 무서워해서 함께 놀이동산을 가도 롤러코스터 한번을 못탔는데 브이알 카페를 가면 함께 탈 수 있겠군요 :D

ㅋㅋㅋㅋㅋㅋ 소리지르고 난리 날겁니다 .........또륵 ........
케익 주우러 가는 게임도 넘나 무서운것 ㅠㅠㅠ

놀이기구랑 케익 줍는 게임 메모해 두겠습니다.
너무 기대되네요 :D 아이 신나라

ㅋㅋㅋㅋㅋ 나빴어요 ㅠㅠㅠ
옆 방보니까 여자두분이 스키타는 게임하시며 소리지르는것도 봤습니다 ㅋㅋㅋㅋ

오호. 스키타는것도 잘 적어서 한번 해볼게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D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셔요 :)

넹넹!!! 즐거운 데이트하시길 바랍니당 ㅎㅎㅎ

저도 vr카페 가봤는데 이제 가짜인줄 알면서도 못움직이겟더라구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제말이요 ㅠㅠㅠㅠㅠ
어지러운건 왜 진짜인건지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929.89
ETH 2263.00
USDT 1.00
SBD 2.35